Posts
529 posts![[성수] 비오는 가을 서울숲 나들이](https://img.zoomtrend.com/2013/11/16/c0014543_5284d65f77385.jpg)
[성수] 비오는 가을 서울숲 나들이
비온다는 이야기는 있었지만 그래도 나가보자~는 이야기에 이동~ 이미 흐린 하늘이었지만 나오신 분들도 많더군요. 꿈을 먹어버리면 어떻게 햌ㅋㅋㅋ 니가 자라면 어쩔라밐ㅋㅋ 첨보는데 이열~ 꽃같은~ 잘 꾸며 놨더군요. 칠엽수 단풍이~ 워낙 커서 많이들 줏어가시던 ㅎㅎ 뭔가~ 했더니 복자기라는데 단풍이 정말 곱더군요. 단풍으로 유명하다는데 이제 배웠네요.
[레일러 박솔희 여행칼럼 ⑥] 이 가을의 끝을 잡고, 단양으로 단풍놀이 가요
이 가을의 끝을 잡고, 단양으로 단풍놀이 가요 벌써 겨울 코트를 여미는 손길들이 분주하지만 아직 가을이 끝난 건 아니다. 창밖을 보라, 노란 은행잎이 손짓한다! 이 가을 마지막 단풍놀이 즐기러, 붉은 볕이 드는 고장 단양으로 떠나자. 온달과 평강이 사는 무릉도원 같은 세상, 단양 구인사 대한불교 천태종의 총본산인 단양 구인사는 어마어마하게 큰 절이다. 동서울터미널에서 단양터미널 아닌 구인사터미널로 직접 가는 시외버스가 있을 만큼 찾아오는 신도도 방문객도 많다. 웬만한 소도시 터미널 뺨치는 구인사터미널에 한 번 놀라고, 절 안에 우체국과 ATM이 있는데 한 번 더 놀란다. 만여 명이 취사할 수 있는 시설이 있다는 데 또 놀라고, 김장을 한 번 하면 4박 5일이 걸린다는 얘기에는 자지러질
![[무주] 37번 구천동로 단풍 드라이브](https://img.zoomtrend.com/2013/11/12/c0014543_527bbe8b41ea2.jpg)
[무주] 37번 구천동로 단풍 드라이브
대둔산을 다녀오고 다음엔 어디를 갈까~하다 무주의 파회 단풍이 좋다길레 보러 ㄱㄱ~ 길가만 해도 참 좋습니다. 멀리만 봐도~ 불타는 산들 37번 도로가 참 좋더군요. 아쉽게도 차를 댈 수 있는 공간이 많이들 공사중이라 사진을 많이 못 남겼다는게 ㅠㅠ 파회 앞 도로, 파회는 참 멋드러졌는데 오후가 되서 그늘이 확져서 다음엔 오전에 찾기로 ㅠㅠ 주차장도 있고 명소인 것 같더군요. 다음 기회에~
![[덕수궁] 가을 단풍이 들어가는 고궁 나들이](https://img.zoomtrend.com/2013/11/11/c0014543_527bb001047a9.jpg)
[덕수궁] 가을 단풍이 들어가는 고궁 나들이
명화를 만나다 전시를 보러 덕수궁 미술관에 다녀왔습니다. 그김에 덕수궁 단풍도 보려고 했는데~ 했는데~ 아직 덜들은 부분이 있네요. ㅠㅠ 아니 그래도 서울인데!! 충청도도 들은 판국에!! 아직 따듯해서 그런가...ㅠㅠ 그래도 잘 든 녀석은 또 잘 들어있긴 하더란~ 당단풍이 아닌 작은 잎의 단풍은 정말 +_+)b 빨간 것도 좋지만 노랑단풍도~ ㅎㅎ 정말 큰 은행나무들~ 중화전도 한 컷~ 이쪽 은행나무는 아직 ㅠㅠ 파릇파릈~ ㅎㅎ 그래도 나들이 오신 분들이 꽤 많으시더군요. 이번 주에는 드려나~ 수문장들 구경하는 외국인들도 상당하던~ 일본분들이신가 재밌으시더군요. 우리 수문장들도 무표정으로 화답, 오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