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프라이데이
Posts
412 posts블랙 프라이데이 지름 ㅠㅠ
먼저 저번 리스트에서 빠졌던 게임 - 미니빌 세트 (기본 + 확장1 + 확장2)- 텀블!바오밥이라는 곳에서 세일 2일째 구매했습니다. 1일차에 구매한 게임은 저번 지름목록에 있습니다. 미니빌은 아이들과 하기 좋은 [셋 콜렉션, 덱 빌딩] 개념이 약간 가미된 카드게임입니다.제가 보기에는 그래요.(용어남발 X;;;;)건물 카드들이 쭈욱 있고 이 카드들을 용도에 맞게 잘 구매해서 돈 벌고 핵심 건물들 카드를 세우는 이가 승리.나름 아이들에게 상위 게임들에 대한 개념을 심어주기 좋은 게임입니다. 그런데 딴지가 심하네요. ㅠㅜ; 텀블!은 그냥 파티게임입니다. 젠가 변형 게임인데 젠가가 쌓아놓은 것에서 빼는 거라면 텀블은 아무것도 없는 곳에서 주사위를 굴려 미션 수행하듯 나무조각을 쌓아 올리는 게임입니다.아이들이

아마존의 블랙 프라이데이 딜에 낚여서
......그 동안 사람들이 하도 좋다 좋다 하던 로지텍 G Pro를 질렀습니다. 약 2주 뒤에 올 예정이지만요. 피규어 블랙 프라이데이는 어디 없나... 하지만. 있어도 별로 못 지를 것 같고. - The xian - 덤: 지금은 로지텍 G Pro는 원 가격으로 다시 돌아갔고, 다른 마우스들이 교대로 50% 할인을 하고 있군요.

게임을 사면 뭐하나
할 수가 없는데 저거 오늘 퇴근해서 바로 샀는데 아직도 GTA5 설치율이 34%임 블본은 하도 평이 좋다보니 낚였고 나머지 둘은 PS3로 클리어 했던 거 그래픽 더 좋아졌다 해서(라오어는 좀 덜하다는 듯하지만) 구입한 건데, 사실 GTA5는 이번에 하게 되면 3회차이지만 그럴만한 가치가 있는 겜이기도 하고 요즘 스트레스도 받고 해서 다 깨부ㅅ좋아진 그래픽으로 한적하게 드라이브만 해도 좋을 것 같아서 일하던 도중에 블프 소식 보고 집 가면 바로 사서 해야지! 했는데 이건 뭐 내일 퇴근해야 겨우 할 수 있을 것 같다.(...) 일단 플스는 켜놓고 자야겠네요. 이렇게 세 개 사면서 플스 500기가가 거의 다 차버렸음. 쓸데없이 무료 체험판 받아놓은 게 좀 많아서 정 용량 없으면 그것

스타2 블랙 프라이데이 반값 세일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이해 블리자드에서 다시한번 스타크래프트2를 반값 세일을 합니다! 이제는 블랙프라이데이 때는 반드시 한다고해도 생각해도 좋을듯하네요! 저도 한 2년전에 블랙프라이데이 때 자날,군심 합본을 샀던거 같은데 요번년도에도 여전히 시행된 블랙프라이데이 반값 행사! 최신작인 공허의 유산만이 27%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 됩니다! 한국 사람이면 제발 스타2 합시다!
![[Spoiler] 매거진 신작, 킬러가 애키우는 '킬러+시터'. '고치가메' 202, 203권 나온다.](https://img.zoomtrend.com/2026/06/24/1782294468-ED82ACEB9FACEC8B9CED84B0EB8F84EBB984EBA6AC.jpg)
![충격적인 유튜브 조회수와 수익 [ 시청 지속 시간 3분 1400 조회수 기준 ]](https://img.zoomtrend.com/2026/06/23/1782280059-EC8AA4ED81ACEBA6B0EC83B72026-06-21EC98A4ED9B8411.30.11.pn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