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라벨 생수
포스트: 2
Posts
2 posts
올해목표 수분섭취 물마시기 좋은 방법 몽베스트 무라벨 생수 2L 500mL 추천
올해 목표 다들 잘 지키고 계신가요? 저희 부부는 올해 실천 가능한 목표를 정했는데요. 바로 ' 하루 물 2l 마시기 ' 에요 건강을 위해 운동만큼이나 중요한 것이 바로 일상 속 수분 섭취 더라구요. 하지만 이렇게 쉬운 일도 생각보다 지켜지지 않고, 되려 하루하루 압박감이 들다보니 요즘은 물마시기 좋은 방법들을 몇가지 만들어서 이전보다 쉽게 실천하고 있어요! 우리 부부의 실천 무브 , ' 일상 속 물 2L 이상 마시기 습관 ' 몇년전부터 환경적인 부분때문에 생수를 먹을 땐 , 무라벨 생수 제품으로 사곤해요. 최근엔 몽베스트 위드어스 무라벨 생수 500ml, 2l를 각각 쟁여두고 마시고 있어요. 플라스틱 사용량을 줄여.......

국내 최초 9.4g 초경량 아이시스 탄생! 친환경 플라스틱 줄이기
안녕 유지니에요~ 평소에 재활용 및 플라스틱줄이기 나름 열심히 하는데, 이번에 굉장히 반가운 생수가 출시됐더라고요! 바로, ★ 국내 최초 9.4g 초경량 아이시스 ★ 아이시스는 국내 최초 무라벨 생수를 출시하기도 했었죠 :) 요즘 전 세계적으로 플라스틱을 줄이기 위해 노력하는데, 아이시스에서 출시한 초경량 아이시스 역시 그 노력에 한걸음 더 다가서는듯해서 아주 기분 좋게 이용했어요 ㅎㅎ 환경에 이롭게, 페트를 새롭게- 페트의 상식을 뛰어넘는 초경량 아이시스의 슬로건! 아주 마음에 쏙 들어요 :) 저도 항상 텀블러 챙겨 다니고, 에코백 가지고 다니면서 일회용 제품 안 쓰려고 노력하거든요. 그래서 이렇게 직접 국내 최초 초경.......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