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C] 수퍼마리오 브라더스 3 (SUPER MARIO BROS. 3, 1988, Nintendo) #15 엔딩
By 플로렌스의 네티하비 블로그 | 2015년 4월 26일 |
[FC] 수퍼마리오 브라더스 3 (SUPER MARIO BROS. 3, 1988, Nintendo) #14 월드8 후반에서 이어지는 포스팅. 수퍼마리오 브라더스 3 대망의 엔딩!! 드디어 쿠파를 물리친 마리오(혹은 루이지). 쿠파를 이기면 오른쪽 문이 열리는데 안은 빛이 번쩍번쩍한다. 나이트 클럽인가? 이 문으로 들어가면 드디어 피치공주를 만나게 되며 엔딩이 시작된다. [ 엔딩 ]문으로 들어가면 피치공주가 구석에 앉아서 울고 있다. 어떤 파워업 형태로 쿠파를 클리어하건 상관없이 마리오로 클리어 한 경우에는 수퍼마리오의 모습으로, 루이지로 클리어한 경우에는 수퍼루이지 모습으로 변경된다. 피치공주가 감금된 방에 불이 켜지면 공주가 일어나서 마리오에게 다가온다. 방의 중앙에서 마리오
[FC] 섹션Z (SECTION Z, 1987, CAPCOM) #3 엔딩 및 비기
By 플로렌스의 네티하비 블로그 | 2013년 12월 2일 |
[FC] 섹션Z (SECTION Z, 1987, CAPCOM) #2 섹션20~59에서 이어지는 포스팅. 패미콤 디스크시스템판 섹션Z의 엔딩 및 비기의 소개. < 엔딩 >적 이성인의 요새 바란쿨에 침투하여 섹션 59에 있는 엘브레인을 섬멸한 아키라. 이제 탈출 시간이다. 섹션 60이라 할 수 있는 탈출로를 통하여 상승하는 엔딩 영상이 나온다. 다음 적 요새 엘브레인의 겉에서 본 모습이 나오고...적 요새가 폭발을 하려는 듯 화면이 깜빡거리기 시작한다. 그리고 적 요새 엘브레인으로부터 빨간색의 물체가 마치 로켓처럼 솟아오르는 것이 보인다. 저것은 새인가? 로켓인가? 아니다. 코스모 프로텍터를 장비한 이 게임의 주인공 아키라다. 화면이 위로 스크롤되며 솟아오르는 아키라
[FC] 마피 (MAPPY, 1984, NAMCOT)
By 플로렌스의 네티하비 블로그 | 2012년 8월 31일 |
[FC] 마피 (MAPPY, 1984.11.14, NAMCOT) 남코의 아케이드 게임 마피(MAPPY)의 닌텐도 패밀리컴퓨터 이식판. 이식이 상당히 잘 된 케이스로, 국내의 합팩 등에서도 뛰어난 게임성과 아기자기함으로 많은 인기를 끌었다. 사람들의 머릿속에 '마피'를 각인시켜놓은 것이 바로 이 패미콤판 초대 '마피'이다. 옛날 게임인데다가 적은 용량이지만 지금해도 훌륭한 게임성과 귀여운 그래픽, 중독성 있는 정겨운 배경음악 등으로 명실공히 명작 게임. 타이틀 화면. 게임 시작. 아케이드판의 마피 등장씬은 삭제되었다. TV화면 특성상 원래는 6층이던 건물이 5층으로 바뀌었다. 도난품 뒤에 보스고양이가 숨었을 때 도난품을 먹으면 1000점 간판을 드는 연출은 완벽 재현!! 마
닌자 핫토리군 (忍者ハットリくん, 1986, HUDSON)
By 플로렌스의 네티하비 블로그 | 2012년 12월 13일 |
닌자 핫토리군 (忍者ハットリくん, 1986.3.5, , 4900円. HUDSON) 후지코 후지오A 원작의 만화 '닌자 핫토리군'의 닌텐도 패밀리컴퓨터용 게임. 150만개 이상 판매되어 '만화 원작의 게임 중 역사상 가장 많이 팔린 게임'으로 기록되었다가 12년 후인 1998년에 게임보이용 '유희왕 듀얼몬스터즈'의 대히트로 그 기록이 깨졌다. 어쨌거나 콘솔게임 중에선 아직까지도 이 게임의 기록을 깰 상대는 존재하지 않는다. 타이틀 화면. 방향키로 LEVEL 1~4까지 난이도 조절이 가능하다. 어렸을 때 LEVEL 1은 클리어 가능했지만 LEVEL 2부터는 무리였다. 지금해도 어려운데 일본 현지에선 LEVEL 4도 쉽게 하는 고수들이 많은 듯. B버튼으로 수리검 발사, A버튼이 점프. 검정색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