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box One, DRM 정책 변경하기로 결정
By 벨푼트의 호숫가 산장 | 2013년 6월 20일 |
Microsoft pulls big 180 with Xbox One DRM policy reversal @ gamasutra Surprise Xbox One DRM Reversal Requires Day One Patch, Cuts Features @ kotaku Your Feedback Matters – Update on Xbox One @ xbox wire 지난 E3에서 발표하였던 DRM 정책과 '주기적으로 온라인이어야만 하는' 제한 정책 등에 대한 사람들의 거센 반발에, MS에서 결국 DRM 정책을 변경하기로 하였군요. 공식 발표문은 돈 매트릭(Don Mattrick, 네, 늘 온라인이기 싫으면 Xbox 360을 사라고 했던 그 분 맞습니다-_-)의 이름으로 올라왔습니다. 주요 포인트
디지털 파운드리: 스콜피오의 프로세서 심층 분석
By eggry.lab | 2017년 4월 15일 |
![디지털 파운드리: 스콜피오의 프로세서 심층 분석](https://img.zoomtrend.com/2017/04/15/a0010769_58f25ec0c5acb.jpg)
Inside the Scorpio Engine: the processor architecture deep dive(Eurogamer) 다음 엑스박스를 구동하는 칩이 어떻게 만들어졌는가 살펴본다 편집자 주: 이것은 하드코어 매니아를 위한 것이다. 우리는 이미 프로젝트 스콜피오의 하드웨어 스펙을 폭넓게 다룬 바 있으며, 우리가 실제로 본 것에 대한 심층분석도 올렸다. 하지만 우리가 알고 있는 모든 걸 알고 싶어하는, 디테일에 굶주린 이들을 위해 이 글을 작성하였다. 우리는 내일 제품판 콘솔의 제작에 대해서도 내일 비슷한 기사를 낼 것이다. 프로젝트 스콜피오의 새 프로세서의 설계자들과 이야기를 나눌 때 되풀이된 테마는 바로 커스터마이제이션이었다. 공평성을 기하자면 플레이스테이션4 시스템 아
차세대 엑박 발표회...
By 사루인과 세이타의 다이어리 | 2013년 5월 22일 |
![차세대 엑박 발표회...](https://img.zoomtrend.com/2013/05/22/c0115020_519bbdcb72a02.jpg)
조금 전 있었던 XBOX ONE 발표회, 화면 이렇게 놓고 작업하면서 봤다. 나으 대략적인 단상은 뭐... 별 감흥이 없다...랄까. 음성인식이나 ESPN 제휴 등은 나름 괜찮아 보이긴한데 이게 과연 아시아권에서 얼마나 구현이 될지 의문이다. 그 외 본체 설명이나 독점작 관련 정보는 너무 미미해서 뭐라 할 말이 없고... 결국은 E3를 기다릴 수밖에 없을 듯. 짤방은 발표회 간간히 캡쳐한 실시간 반응들. 콜옵 고스트에는 주인공 파트너로 모션캡쳐한 개가 나온다더라... 코옵하면 한 명은 개로 하는 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