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RIUSBURST Chronicle Saviours : CS Mode [Rumira]
By Studio F×F | 2016년 1월 18일 |
버스트 룰, 프리셋 가이덴. DBCS의 CS모드는 프리셋이 과거작 모티브일 경우 BGM도 과거 OST로 바뀌는 사양인데, 기존 DBAC EX의 크로니클 모드보다 수록곡이 많아지기도 했고, 또 과거작의 연출을 재현하기 위해 노력도 많이 했음이 느껴진다. 이하 스테이지 별 곡 배정. α Stage/Boss BGM : VISIONNERZ ~幻視人~ - 한 곡이 스테이지와 보스전까지 아우르는 구성을 재현했다. 완벽하진 않아 보이지만. α Boss : IRON FOSSIL Clear BGM : INDUCTION β Stage BGM : FAKE β Boss : THORN WHEEL β Boss BGM : AXON γ Stage BGM : Tranquilizers γ
DARIUSBURST Chronicle Saviours : CS Mode [Suriaha] & Ending
By Studio F×F | 2015년 12월 21일 |
다라이어스력 1921년 1월 아공간 통신 네트워크에 간섭하는 최후의 함대를 쳐라. 오랜 세월에 걸친 전쟁에 종지부를 찍을 때가 왔다. CS모드의 시간대 최종 에리어. 다시 말하면 이 에리어가 다라이어스 버스트 시리즈의 대미를 장식하는 스테이지가 된다. 적절한 전용 스테이지 연출, 스크립트로 뿌리는 적절한 떡밥 등은 대미를 장식하는데 부족함이 없다. 난이도도 부족함이 없고. 이하 스크립트 및 간단 설명. 스포일러 있음. [적기 다수 접근, 작전 개시입니다.] 양호, 라스트 미션을 개시한다! α Stage BGM : Iron Corridor - 스테이지 연출 상 특별한 점은 없다. α Boss : HYPER JAW α Boss BGM : Dograce 베르서 습격으로부터 16년. 우리
DARIUS BURST CHRONICLE SAVIOURS
By Studio F×F | 2015년 12월 7일 |
설마설마했던 그 체감형 침대 음악 게임 다라이어스 버스트 어나더 크로니클의 이식작(골자는 그렇다). 그 이전의 이야기는 접어두고 여튼 2009년 PSP 플랫폼을 시작으로 아케이드에 건너갔다가(ANOTHER CHRONICLE), 다시 스마트폰으로 넘어와서는(SECOND PROLOGUE) 마침내 콘솔에 이식되는 것으로 그 장대한 역사를 마무리짓는 것이다. SP는 하나하나 뜯어보면 초대작의 완벽 이식이라기보다는 마이너 체인지에 가깝긴 하지만 그건 둘째치고. 일본 내수판은 2016년 1월 14일 발매 예정이지만 해외판은 훨씬 빨리 발매되었다. Steam 2015년 12월 4일. 지역제한은 걸려있지 않다. AC 모드 : DBAC 원판을 그대로 옮겨놨다(EX Unlock B 사양). 원판을 그대로 옮겨놨기
Janet/ 드디어 아키바 Hey오락실의 썰을 풀 때가 왔습니다.
By Janet의 학교일지, 게임음악 이야기... | 2012년 4월 18일 |
이제서야 아키바 Hey오락실에 대한 이야기를 할 수 있게 되었군요. 왜 이제서야 하는지는 이 글 가장 뒤에 쓰도록 하고...지난달 말에 Hey 한곳에서만 봤던 게임들을 대충 정리해 봤습니다. (이게 전부가 아니지만 일단 이정도만...) 파카파카패션 스페셜. 저도 갖고 있는 기판이긴 하지만, 컨트롤러까지 완벽하게 세팅됨. 한국에서는 아는 사람이 거의 없는 게임입니다만, 일본에서는 자주 보이는 게임 중 하나이고 고수도 많음. 탑 랜딩. 한국에서는 DX버전으로 롯데월드에서 가동된 것을 봤었지만, 이러한 형태도 있었군요. 여기저기서 유명한 나이트 스트라이커. 전용 케이스까지 완벽하게 갖추고 있음. 닌자 워리어즈 3화면판. 다라이어스 EX 3화면판. 누군가가 플레이하고 있는 중에 찍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