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C] 수퍼마리오 브라더스 3 (SUPER MARIO BROS. 3, 1988, Nintendo) #7 월드5 지상
By 플로렌스의 네티하비 블로그 | 2015년 4월 18일 |
![[FC] 수퍼마리오 브라더스 3 (SUPER MARIO BROS. 3, 1988, Nintendo) #7 월드5 지상](https://img.zoomtrend.com/2015/04/18/c0034770_552eea817807f.png)
[FC] 수퍼마리오 브라더스 3 (SUPER MARIO BROS. 3, 1988, Nintendo) #6 월드4에어 이어지는 포스팅. 하늘의 나라, 월드 5!! [ 월드 5 하늘의 나라 ]월드 5 하늘의 나라는 먼저 평범해보이는 지상맵에서부터 시작된다. 스테이지는 3개만 보이고 해머브로스는 2개, 성은 평범한 것 하나와 기묘한 나선형의 탑 하나가 보인다. 키노피오의 집 1개, 스페이드 패널 1개. 오른쪽 하단에는 구름이 가득 보인다. 처음 플레이할 때 바벨탑을 닮은 저 나선형의 탑은 무엇이고 월드 5의 왕이 있는 궁전은 어디있나 궁금증을 자아내게 만든다. [ 5-1 ]5-1이 시작되면 곧바로 멧트를 닮았지만 손이 달린 '리프트멧트'가 나온다. 이녀석은 멧트와 달리 밟으면 즉사. 처음엔 도대체
라이트 게이머의 스위치 플레이 기록
By 革命デュアリズム | 2018년 6월 18일 |
![라이트 게이머의 스위치 플레이 기록](https://img.zoomtrend.com/2018/06/18/c0053732_5b27590a85731.png)
전 진득히 파고드는 성격이 아니...ㄴ 건 아닌데, 파고 들고 싶어도 파고들 능력이 되지 않습니다. ㅇㅅㅇ)=3 예를 들어 베요네타. 플레티넘 받아서 숨겨진 흑형 얼굴도 보고 싶고 한데 플레티넘은커녕 실버도 따기 힘든데 뭐 어쩔...(...) 이게 하면 되겠다 수준이 아니라 벽 수준으로 막혀버리니. 예를 들면 커비. 역대급 쉬운 난이도라며 혹평을 받고 있는 이 게임이 제게는 딱 좋(..)은 난이도 였습니다. 그래도 해보고 싶긴 하니 게임을 산다 → 엔딩을 본다 → 되겠다 싶으면 더 하고 아니면 다시 판다. 이런 루트를 고수 중. ㅇㅅㅇ);; 그래서 지난 번에 이어 지금까지 했던 게임. 그리고 하고 있는 게임 간단하게 기록.
[FC] 수퍼마리오 브라더스 3 (SUPER MARIO BROS. 3, 1988, Nintendo) #14 월드8 후반
By 플로렌스의 네티하비 블로그 | 2015년 4월 24일 |
![[FC] 수퍼마리오 브라더스 3 (SUPER MARIO BROS. 3, 1988, Nintendo) #14 월드8 후반](https://img.zoomtrend.com/2015/04/24/c0034770_55396e78ce880.png)
[FC] 수퍼마리오 브라더스 3 (SUPER MARIO BROS. 3, 1988, Nintendo) #13 월드8 전반에서 이어지는 포스팅. 최종 월드 그 나머지 부분. [ 8-2 ]8-2는 암흑의 사막 스테이지. 파이어 뻐끔플라워가 여러마리 나와 불을 발사하는 곳이다. 대각선으로 내려가는 지역이나 대각선으로 올라가는 지역에서도 대량으로 나오기 때문에 파이어마리오나 해머마리오가 아니라면 꽤 어려워질 수도 있는 곳. 덤으로 스테이지 내내 파워업 아이템이 일절 나오지 않아 꼬마마리오라면 난감한 상황에 직면하게 된다. (파워업 아이템은 숨겨진 루트에서 얻을 수 있다.) 8-2의 숨겨진 지역 #1. 스타트 지점에 있는 모래늪에 일부러 빠진다. 그러면 숨겨진 지하 통로로 떨어지게 되는데, 왼쪽과 오른
슈퍼 패미콤 추천 게임 1
By 게임을 즐길 줄 아는 게이머!! | 2018년 1월 14일 |
![슈퍼 패미콤 추천 게임 1](https://img.zoomtrend.com/2018/01/14/b0267598_5a5afeebeb050.jpg)
나름 슈퍼 패미콤의 웬만한 게임은 거의 즐겨봤는데 그중 필자가 추천하고 싶은 게임을 올려볼까 한다. 첫번째로 닌텐도 64나 게임 큐브에서 스타워즈 시리즈로 인기가 있던 팩터5의과거 작품인 'SUPER TURRICAN'을 소개한다. 코모도어64판 트리칸의 원조 시리즈를 개발했던 레인보우 아츠에서 파트너 십을 맺어 개발했고 이후 라이센스를 취득 아미가와 아타리 ST, 콘솔 게임을 개발했다. 게임 장르는 횡스크롤 액션 플랫폼 게임으로 추천 이유는 슈퍼 패미콤의 성능을 적절하게 살린그래픽 효과와 뛰어난 액션 플레이, 매력적이고 놀라운 사운드 때문이다.과거 패미콤의 메트로이드 시리즈와 데이타 이스트의 사이코닉스 오스카, 코나미의 콘트라 시리즈의영향을 받아 제작한 듯 하고 다채로운 스테이지와 게임 밸런스 또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