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티기어Xrd 클리어 소감(스포)
By Wanna Dream? | 2015년 1월 10일 |
![길티기어Xrd 클리어 소감(스포)](https://img.zoomtrend.com/2015/01/10/b0050384_54b111efcae18.png)
새벽에 아케이드&스토리 클리어. 그 기념으로 이것저것 적어봅니다. 1. 아케이드아케이드 스토리 자체는 캐릭터 소개에 있던 그대로의 내용입니다. 그런데 그걸 애니메이션으로 해줘요. 오오 3d 오오.그리고 저는 손과 발이 차이가 없는 사람이므로...난이도는 비기너로 클리어했습니다. 그래도 램리썰 한번에 이기기 힘듬. 훌쩍.람이나 베드맨 같은 첨 보는 캐도 따로 연습 안하고 바로 아케이드 굴렸는데요, 얘들 내가 상대하면 까다로운데 내가 쓰려해도 까다롭더라...이런 망할 설치형 캐릭터. 신, 엘펠트, 레오 같은 추가 캐릭터는 아케이드 스토리가 없습니다. 그냥 8번 싸우고 끝!신 같은 경우는 솔이나 카이 대전 시작 시 전용 대사를 기대했는데 그런것도 없고...승리나 패배대사는 있습니다. 2.
Guilty Gear Xrd 트레일러 감상
By 207 dash 201 | 2013년 5월 20일 |
길티 기어 시리즈 완전 신작 Guilty Gear Xrd 등장! - PV 영상 아크 시스템 웤스 25주년기념작이자 길티기어 XX이후 근 10년만의 신작이며 이시와타리 선생의 신작. 아크 시스템 웤스가 사미와의 판권문제로 길티기어 후속작을 내지 못하고 나온게 블레이블루인걸로 기억하는데, 판권 회수를 한 모양. 정식 타이틀은 Guilty Gear Xrd고, X시절부터 그래왔던 것처럼 Xrd는 익서드라고 발음. 시류의 흐름은 어쩔 수 없는듯 극한 도트의 대명사였던 길티기어도 이젠 언리얼 엔진으로 갈아탄 것이 인상적. 게임 방식은 전형적인 2d 대전격투에 그래픽만 3d로, 스파4나 마블vs캡콤3와 같은 형식. 카툰 렌더링으로 전작의 스프라이트 느낌은 그대로 살림. 트레일러만 보면 일단
길티기어 Xrd -sign- 로케영상을 보고 든 느낌
By 타임 스트레인저 익스프레스 | 2013년 8월 12일 |
![길티기어 Xrd -sign- 로케영상을 보고 든 느낌](https://img.zoomtrend.com/2013/08/12/d0047497_52088aaaec5c7.jpg)
처음으로 카툰 렌더링이라는 기술이 나왔을 때, 이 기술을 처음 적용한(제가 견문이 좁아서 과연 정말 처음일지는 모르겠습니다만) 젯 셋 래디오를 플레이하면서 "아, 이제 몇년만 지나면 셀화나 스프라이트의 시대는 끝나겠구나"하고 생각했었어요. 이런 우라질, 벌써 10년이 훌쩍 넘게 지나가버렸습니다. 우습게도 카툰 렌더링, 또는 셀 섀이딩이라는 기술 자체는 계속 발전해왔지만 우리도 바보가 아니고, "어때 셀화랑 똑같지?"하듯이 들어밀어진 결과물은 하나같이 다 불만족스럽고 어딘가 튀었죠. 눈속임이라고 하시는 분도 계시겠죠. 네, 실제로 눈속임 맞습니다. 카툰 렌더링을 통해 만들어진 모델의 모션 프레임수를 조절하는 방법으로 가장 셀화, 또는 스프라이트와 흡사한 느낌을 주고 있는거니까요. 반대로 말하면, 이것 자체
길티기어 Xrd -Sign- 로케테스트 정보
By 비주류지향 icoul의 이글루 | 2013년 8월 10일 |
![길티기어 Xrd -Sign- 로케테스트 정보](https://img.zoomtrend.com/2013/08/10/f0023288_5204e07aa774e.jpg)
오늘 8월 9일 금요일부터 다음주 월요일인 8월 12일까지 4일간 아키하바라의 세가아키하바라클럽에서 진행됩니다. 진심 일본에 날아가서 해보고 싶은데 여건이 전혀 안되는 것이 원통하네요.. 이하는 이시와타리씨와 파치씨의 인터뷰 내용입니다. ------------------------------------------------------------------------------------------------------------ 익서드(Xrd)는 어떤 게임입니까? 이시와타리 : 심기일전. 보다 많은 사람이 즐길 수 있는 격투게임을 목표로 기초부터 재검토, 초심으로 돌아가서 제작하고 있습니다. 비쥬얼이 크게 달라진 캐릭터도 있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