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울 땐 베스킨라빈스 맜있구마~
Post
원문 보기 →
추울 땐 베스킨라빈스 맜있구마~
어제는 퇴근하면서 아이스크림을 오랜만에 샀어요 이제 크리스마스가 다가오니.... 패키지가 바뀌었더군요 홀리데이~ 패키지가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보여줍니다 트리도 귀엽군요~ 파인트로 구입했어요 3가지 맛을 고를 수 있죠 맛있구마, 초코렛, 그린티입니다 초콜렛은 변함이 없죠 쫀득한게 맛나더군요 그린티.... 와이프때문에 구입 ㅡㅡ 개인적으로 맛있구마 괜찮습니다 겨울에 먹어보는 아이스크림이 진리죠 ㅎㅎㅎㅎ 살찌는 소리만 들립니다만... ㅎㅎㅎ 겨울에도 매력적인 아이스크림은 베스킨라빈스죠 ㅎㅎㅎ
Related Posts
3 posts
부여에 도미노피자 확실히 있습니다 ㅋㅋ
주기적으로 부여 출장 가는 입장 부여에 도미노피자 같은 체인점이 있는지.. 물어보시는 분들이 간혹 계신데 분명 있습니다 ㅋㅋ 도미노피자 손흥민 얼굴 확실히 맞죠?ㅋㅋ 도미노피자 맛 그대로인 딱 그 피자집 찐!! 레알 도미노피자 부여에도 있습니다 ㅋㅋ 꽉 찬 느낌 맛 그대로인데..ㅋㅋ 울릉도에서 축구하면.. 공 바다로 빠지는 거 아니냐.. 라고 물어보시는 분들 계신 것처럼... 전주와 공주가 붙어 있고 부여가 전라도 아니냐고 하시는 분들도 간혹 계실 정도로 지명 나올 때 자주 언급되는 곳이 아니다 보니.. 잘 모르시는 분들 계시지만.. 서울 공주 부여 백제의 왕도 부여.. 금강 옆에 있고.. 낚시 천국이며..ㅎㅎ 저는 풍성한 느낌처.......
초코 요거트 아이스크림 만들기 그릭요거트 바크
초코 요거트 아이스크림 만들기 그릭요거트 바크 요즘 저희집에서 만들어 먹고 있는 초코 요거트 아이스크림이에요. sns에 비슷한 레시피들이 보여서 만들어보기 시작했는데 너무 맛있더라고요. 날이 점점 더워지기 시작하면서 아이들도 어른들도 시원한 간식을 찾게 되는데요. 그럴 때도 이렇게 집에서 조금은 더 건강하게 맛과 영양, 그리고 비주얼까지 모두 잡은 그릭요거트 초코 바크 아이스크림 레시피를 활용해보세요. 초코를 한 입 먹으면 안쪽에 요거트 특유의 담백한 맛에 딸기 등의 과일에 견과류까지 추가하면 고소함과 상큼함까지 풍성한 맛을 가득 느낄 수 있는 디저트에요.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인 겉바속촉 아이스크림, 만드는.......

예전같지는 않지만 그럭저럭
자주가는 라멘집인데 이날은 라멘말고 덮밥이 땡기더라구용ㅎㅎ 기본으로 주문하고 먹었는데, 맛이 예전같지는 않아서 조금 그랬다능; 되게 기대하고 갔는데 뭔가 고기도 퍽퍽하고.. 그래도 배가 많이 고팠어서 잘 먹고왔어요ㅋㅋ 고기는 푸짐하게 잘올려주셔서 좋았어요. 양도 많고용 담에가면 라멘으로 먹으려고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