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펌)게임회사 면접질문모음
By CREATIVE ARTIST | 2016년 3월 20일 |
1. 우리 회사의 강점과 약점은 무엇이라고 생각하는가? 2. 유저의 폭을 넓히고 싶다.더 나이가 많은 연령대나, 여성 유저를 늘리기 위해선 어떻게 해야한다고 생각하는가? 3. 게임(회사의 특정 게임)의 장점과 단점을 들어보라. 4. 부분 유료화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는가? 5. 아이템 현거래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는가? 6. 게임 뭐 좋아하나? 얼마나 했나? 무엇을 잘 하는가? 7. 현재 게임(회사의 특정 게임) 운영을 어떻게 평가하는가? 다른 아이디어가 있는가?8. 왜 우리 회사에 지원했는가? 9. 주 5일 근무라고는 하지만 사실상 지켜지기 힘들다. 개인 시간을 가질 수 없을 만큼 회사에서 보내는 시간이 절대적이다. 괜찮은가? 애인 만날 시간도 없는데 어떻게 하겠는가? 10. 게시판에 올라오는 고객의
메이플스토리2...뭐야 이거 재밌잖아...
By Ventilate.com | 2015년 7월 8일 |
오늘 오픈하고 이런저런 일이 많았던 메이플스토리2오픈은 7시에 했지만 정작 게임은 거의 11시가 다 넘어가서 한 것 같습니다.졸리니까 개인적인 생각으로 짧게 요약하자면 "큰 기대를 안했는데 재미있네? 이거 뭐야 무서워.." 라는 느낌이네요. UI도 굉장히 깔끔하고, 듀토리얼도 지루하지 않게 잘 만들었고 무엇보다 캐릭터들이 기여어... 보통 10시면 잠이 들었었는데, 오랜만에 게임에 빠져 시간 가는 줄도 모르고 했습니다.요즈음 모바일게임이 떠오르다보니 온라인게임이 예전에 비해 많이 죽었다고 생각하고 있던 찰나공부는 하기 싫고 게임은 하고 싶은데 할 게 없었던 저에게 있어서는 정말 단비 같은 게임이네요 + 근데 2차 긴급점검후에 완료했던 퀘스트가 백섭되는 현상이 일어났는데 이거 빨리 조치 좀;;
그나저나 오보로 무라마사는 후일담같은거 안내려나
By Indigo Blue | 2013년 6월 24일 |
캐릭터마다 엔딩 3개씩 6개나 있어서 어느 하나만 특정해서 후일담 내기가 좀 곤란하려나… 근데 진짜 모모히메 2번엔딩은 후일담같은거 나오면 개쩔것같은데. 기억을 잃어버린 초절정 고수 낭인. 심지어 아름다운 소녀라니 최고잖아. 특정부위의 지방성분이 현저히 부족한 약점이 있긴 하지만 역으로 가련한 느낌을 줄 수도 있지 않을까 싶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