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타무라 에리 BLOG 2013. 3. 8「엣취」

덕질의 의미|2013년 3월 13일
Posts
키타무라 에리 BLOG 2013. 3. 8「엣취」

키타무라 에리 BLOG 2013. 3. 8「엣취」

덕질의 의미|2013년 3월 13일

원본 출처 : 화분증이이이 안 그래도 만성 비염으로 기본적으로 콧소리가 나는데에에에 눈은 기분적으로 컬러 콘텍트렌즈느님이 가드해주는 느낌이 든다. 응, 생각하기 나름이지! \(^o^)/ 그러고보니! TV애니메이션 카니발, 키이치 역으로 출연하게 되었습니다만, 여러분들 키이치 버전 PV는 봐주셨나요─? 원래부터 카니발 팬인데, 환희의 드라마CD 출연으로부터 얼마나 나날이 흘렀는지… 불려져서 다행이야! 정말 다행이야!! TV애니메에서도,【시크모타소X키이치타소】를 즐기는 거야…///←사망플래그 아닙니다. 봐주지 않는 도헤마 씨 같은 거, 키이치는 인정 못 해요오~♪ ----------------------------------------------------------

Related Posts

3 posts
확실한건, 계획이 생긴 지금 참 좋아

확실한건, 계획이 생긴 지금 참 좋아

6월 27일. 토요일 - 우래기가 태어나면서 이곳에 사진과 글을 쓰기 시작했으니 오래오래 전부터 애착 공간이었던 이곳에 숙제 (?) 마감으로 가득 차면서 개인 일기를 쓰는 것 조차 낯설어 지긴 했다. 하나에 집중 하면 멀티가 안되는 성격이다 보니 때로는 손놓고 지냈던 블로그지만.. 또 지인들이 으쌰으쌰 힘주고 응원해 주니. 요즘 다시 애착 습관이 들긴 하네. 몇일 전 서점에서 눈에 띄는 책한권을 읽다가 나에게 도움이 될만한 텍스트를 수집하고 왔다 프로젝트의 일생이라니.... 너무 공감 되잖아. 얼마전 까지만 해도 지금 생각해 보면 ' 나는 멘붕의 시기' 를 거쳐 '완성이 됐다' 구리긴 하지만 생각보다 나쁘지 않.......

[연구소 보존실] 1화 : 잠자던 대형브로마이드 몇 점을 깨워보았다

[연구소 보존실] 1화 : 잠자던 대형브로마이드 몇 점을 깨워보았다

#모두의회고 안녕하세요, 넵투립니다. 그래도 아직은 저녁~밤이 선선하네요. 아직은요. 최근에 네이버블로그에서 '모두의 회고 프로젝트'라는 걸 시작했습니다. ↓↓↓ '모두의 회고'라는 걸 한다고 하니까, 마침 저는 예전부터 '넵투리 연구소' 블로그 내에 '이런 코너 함 진행해볼까' 하며 생각했던 것이 떠올랐습니다. 어린 시절 만화를 좋아했던 한 수집가가 지금까지 고이 모셔놓은 아이템들이 몇 점 있습니다. 물론 대다수는 그 수집가의 고향에 있고, 지금 거주하는 곳에는 극소량의 아이템만, 최근 부모님을 통해 건네받았다고 하네요. 그래서 원래대로라면 그 흩어진 수집품들을 다시 모아 정.......

내돈내산 세종시 사각 싱크대 교체 새움키친 만족도와 추천 이유는

세종시에서 사각 싱크대로 교체하려니.. 보통 복잡한 게 아니었습니다. 우선 세종시 업체 검색이 생각보다 잘 안되는 편이었고 온라인 사이트 통해서 구매를 하려고 했더니.. 과정이 진심 너무 복잡했습니다. 출장 일정 전화로 잡아야 하는데 추가비는 어떤 건 온라인으로 되고 어떤 건 출장 시 추가되는데 .. 등등 너무 복잡한 일이 많아서.. 네이버 검색해 보다가.. 그래도 구관이 명관 블로그 찾아보는 게 좋을 것 같아서.. 직접 블로그 운영하는 분을 찾아서.. 연락을 해보았습니다. https://blog.naver.com/jhjs0730 제가 선택한 곳은 새움키친 늘 키친을 치킨이라고 써서.. 종종 문맥상 오타도 내는..ㅋㅋ 치킨 사랑하는 .. ㅎ 네이버 톡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