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러드본] 무기별 모션 배율 및 속성 일람표
By VB Inc. (Armored Core Architect) | 2016년 1월 17일 |
무기의 데미지는 장비란의 표기된 공격력(사칙연산에 준거하므로 +로 가산된 공격력은 일단 제외하고 가장 나중에 계산)에 각 공격 모션마다 지정되어 있는 모션 배율(혹은 모션치)을 계산하여 실질적인 데미지가 나오게 됩니다.이 표는 각 무기의 모션 배율과 모션의 속성이 무엇인가를 나타내는 표로 제가 자주 찾는 일본 사이트의 표를 번역한 것으로 1.09 버젼을 기준으로 한 글입니다. 이글루스에는 긴글이라고 올라가지 않으므로 따로 파일을 올려둡니다. Bloodborne.docx 샘플)
[블러드본] The Old Hunters 신 무기 추가 공개
By Deep Dark Fantasia | 2015년 11월 19일 |
개틀링건 (우리는 화약고. 싸나이의 로망을 실현하는 조직이지.) 유혈의 망치 (너네 망치 존나 좋아한다 몇개쨰야) 야수의 포옹 (크크크....좋은 달이다...) 실험동 (오늘은 실험하기 딱 좋은 날이지...후후후...) 브렛드 (내 이름은 브렛드...차가운 야남남자지.) 종을 든 자 (이번에 새로 데뷔한 '종을 든 자' 에요! 선배님 살살 부탁드립니다!) 이번 추가 DLC에서 추가되는 무기들은 화약고 관련 포함해서 개성적인 무기가 많아서 좋네. 개틀링건...싸나이의 무기지.... 이 게-무에서 총에 의지하는건 용자짓에 가깝... Bloodborne The Old Hunters 11월 24일 발매.(북미판 크레토스풍) 아 헬조선 PSN 충전 잊었다
블러드본 : DLC, 본편 2회차 끝.
By Ventilate.com | 2017년 4월 20일 |
초대교구장 로렌스워낙 악명이 자자했기에 마음의 준비를 하고갔습니다만 개인적으로 3페이즈때가 너무 어려웠습니다.'잡을 수 있을것 같은데!! 잡을 수 있을 것 같은데!!' 하는 희망고문에 수십번 당하다가결국 쟁여놨던 PS플러스 무료이용권 사용해서 온라인으로 접속 후 다른 플레이어분들에게 도움받아 깼습니다. '사냥꾼은 혼자가 아니야!' 그리고 마지막으로 잡은 '코스의 버려진 자식'얘도 어렵다는 소리는 들렸지만 로렌스가 너무 넘사벽이라 그랬던건가 딱히 어렵게 느껴지지 않았습니다.인간형에 패턴도 알기쉽고 패링도 굉장히 잘 걸려서 문제 없었습니다. 초대교구장 로렌스>>>저주받은 루드비히>>코스의 버려진 자식>=시계탑의 레이디 마리아>살아있는 실패작들 정도의 체
요즘 게임 근황 (블러드본)
By Deep Dark Fantasia | 2015년 5월 7일 |
블러드본 처음 잡았던데 약 3월말쯤에 야남시가지에서 털리던게 엊그제 같지만 이제 엔딩 두번정도보고 캐릭터 3명 정도 육성하고 있는 나님됩니다. 근력/기술캐랑 기술/혈질캐랑 근력/신비캐 이렇게 말이죠. 예전에 다크소울 좀 만져봤을때 난이도보다도 그 답답한 모션때문에 때려친거 생각하면 이건 전투모션부터 넘사벽에 답답하지가않아서 좋습니다. 덕분에 난이도가 드럽게 쎄기는 하지만 잘 잡으면서 하고있습니다. 랄까 요즘 너무 블본만 하고 사는거 같기는해서 좀 다른 게임 잡아봐야하지않나 싶기는한데 북미 PSN 세일할때마다 게임을 쟁여두기만 하지 플레이하는 게임이 읍다시피 하군요. 그래서 사실상 블본창 인생이 되버린거 같습니다.그 클망겜때문에 돈슨계정 도로 만들었지만 이거 때문에 5시간 밖에 안건들고 거의 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