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명온라인 2차CBT 3일차
By M's meaningless | 2014년 11월 27일 |
![문명온라인 2차CBT 3일차](https://img.zoomtrend.com/2014/11/27/c0051060_5477359e1e96c.jpg)
아즈텍의 문화승리. 사실 점령승리로 갈 뻔하다가 문화승리로 변경.그 이유는 점령승리 단계에 도달하면 문화승리가 불가능해지면서, 해당 문명의 문화승리 점수가 전체 문명의 문화승리 점수 집계에서 완전 누락되어버림. 이게 왜 문제가 됐냐하면, 이전까지 아즈텍은 점령과 문화가 각각 45% 이상으로 가장 높았고, 로마가 그 뒤를 따라오는 상황이었음.근데 아즈텍이 점령 점수가 더 높아지면서 문화승리가 불가능한 조건을 달성하자, 기존의 45/43/10/2 정도 되던 문화 점수 비율이65/30/5 이런식으로 변경되어 당장 로마의 문화승리가 코앞으로 다가옴(문화승리 조건이 도시공방전 종료시 까지 문화점수 55% 달성;) 갑자기 급변한 정세에 깜짝놀란 아즈텍은 급히 로마의 주요 문화도시를 공격 (점령승리는 10%이상
문명 온라인 2차 CBT 1일차
By M's meaningless | 2014년 11월 25일 |
![문명 온라인 2차 CBT 1일차](https://img.zoomtrend.com/2014/11/25/c0051060_54748550c3973.jpg)
지난 1차 CBT와의 차이점 1. 강화된 캐릭터 커스터 마이징. 지난 1차 CBT에선 각 문명별로 6개의 기본 캐릭터(남3/여3, 문명별로 피부/머리카락 색만 다름)가 제공되어 그중에 하나만 고를 수 있었다면, 이번 2차 CBT에선 문명에 관계없이 15개의 기본 캐릭터를 바탕으로 강화된 커스터마이징 시스템을 이용하여 전신 성형을 할 수 있게 변경되었습니다. 특히 변경코자하는 부위에 마우스 커서를 이동하면 위와 같이 해당 영역이 선택되고 마우스 클릭-드래그로 커스터마이징이 가능케 했습니다. Steparu.com 에 올려진 다음 영상을 보면 자세히 나옵니다. (Steparu.com) 2. 지도 변경. 1차 CBT의 맵 (Thisisgame.com) 2차 CBT의 맵 현실의 지구와 비
문명온라인 프리오베 신청
By 《컨텐츠 가이드》를 꿈꾸는 격화의 리뷰 노트 | 2015년 11월 10일 |
![문명온라인 프리오베 신청](https://img.zoomtrend.com/2015/11/10/e0033975_56415e03ab7db.jpg)
다음달 예정인 오픈베타 전에 열리는 프리오베.서버 테스트정도로 생각하지만 어차피 관심있던 게임이었으니 걍 지원 GoGo. 그런데 신청했다고 다 되는게 아니더라고요.내일인 11일에 2차 당첨 결과를 발표하고프리 오베 시작하고 하루마다 일정수의 당첨자를 뽑는다고. …"유저들을 테스트 요원으로 부려먹겠다!"고 외치는 꼴이 짜증나네요. (칫)뭐 프리오베란게 그런거긴 하지만 노골적인 천박함은 아무래도 거부감이 들죠. 이집트와 아즈텍을 보면서 열불을 잠재워보렵니다. ;ㅁ;) 아, 그리고 XL게임즈에 회원가입하는데 웃긴 상황이 발생했음.회원 가입하고 로그인하려는데 에러가 뜨더라고요.몇번을 해도 안되길래 혹시나하고 비번 변경하니 로그인 가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런 병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