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명 5 확장팩 르네상스 시나리오
By 모튼님의 이글루 | 2012년 7월 4일 |
드! 디! 어! 끝이 보인다!!!!!!!!!!!!!!! 200턴 동안 10개 문명 이상이 복작거리는 동네에서 최고점을 달성하라는 가혹한 조건의 시나리오인 르네상스입니다. 비잔틴이 성도 가지고 있고 스파이도 가지고 있다길레 골랐는데, 좋은 게 아니더군요. 다들 카톨릭이나 이슬람 믿고, 정교 믿는 동료는 러시아 하나. 그 러시아도 몽고에게 밟혀서 사라졌고. 그래서 시간만 나면 카톨릭이건 이슬람이건 비난질. 투르크 밀고, 오스트리아 쫓아내니까 이집트가 시비를 걸더군요. 드로몬 시절부터 키워둔 프리깃들로 호위함대를 꾸리고 상륙! 상륙! 카이로까지 밀었습니다. 이제 6턴만 넘기면 끝!
러브라이브 - 자아...그럼 이제 또 뭘 추가해볼까...(문명5)
By 남두비겁성의 빠바박동산 | 2016년 11월 17일 |
![러브라이브 - 자아...그럼 이제 또 뭘 추가해볼까...(문명5)](https://img.zoomtrend.com/2016/11/17/f0080272_582d2e73bf7db.png)
저걸 봐! 아키바에 선지자가 태어났어! 럽라 문명을 손본지 여러날이 되었습니다. 현재 러브라이브 문명의 각종 요소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전용 기술 [뮤직스타트] 추가 다른 문명은 연구할 수 없는 기술입니다. 기술발전표에서 농업이랑 같은 0세대에 있거든요. 게다가 연결도 안 되어있고 처음부터 가지고 시작하는 기술인데... 이 기술이 있어야만 생산 보유할 수 있는 유닛과 건물이 있기에 실질적으로 전용 요소가 늘었습니다. 기술 자체가 주는 이점 같은 건 없는 그냥 디폴트 스킬입니다. 현재로서는 이 스킬에 해당하는 건 일꾼인 러브라이버 / 시작시 건물인 호무라입니다. 2. 일꾼 유닛 [러브라이버] 추가 다른 유닛과 다른 점이라면 생산비용이 조금 더 비싼 대신 이동력과 작업속도가 약간
최근 게임 근황(?), 신형 TM이 도착했습니다~ 그리고...
By 돛대도 아니 달고 삿대도 없이 | 2019년 3월 2일 |
안녕하세요? 더 이상의 설명은 필요 없으리라 생각합니다만... 그 리고 XX이 시켰습니다. 당분간 블로그 폐업? 할 듯 한...루였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