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07정주행 13.5 - 네버 세이 네버 어게인(Never Say Never Again, 1983)

being nice to me|2015년 5월 19일
Posts
007정주행 13.5 - 네버 세이 네버 어게인(Never Say Never Again, 1983)

007정주행 13.5 - 네버 세이 네버 어게인(Never Say Never Again, 1983)

being nice to me|2015년 5월 19일

정확히는 숫자를 매기면 안되지만 정렬을 위해(?) 일단 13.5탄이라고 해둡니다. 사실은 번외편으로 앞서 옥토퍼시에서 언급한 대로 이게 정통 시리즈가 아니라 숀 코너리를 내세워서 정통 시리즈의 4탄 썬더볼 작전을 리메이크한 작품이기 때문이죠.. 정통 007대 원조 007의 대결에서...결과적으로 패배한 원조 007의 작품이 되겠습니다. TV방영시 인상적으로 봤는데, 당시 007이 나이가 아주 많다는 느낌을 받았죠.그럴 수 밖에 없는 것이 숀 코너리가 마지막으로 본드 역을 맡은 영화이다보니... 북미에서 블루레이를 구매했는데, 알고보니 국내판과 동일한지 한글 자막이 있어서 한글 자막으로 감상해 봤습니다.(제 본드50주년은 유럽판 코드 B) 정통 시리즈가 아니다보니 정통 시리즈 고유의 형식미는 쓸 수가

Related Posts

3 posts
[CV] [Lab, 劇画] 'さいとう・たかを少年劇画傑作選' (사이토 다카오 소년극화 걸작선) 아다치 미쓰루가 말하는 사이토의 그림 혁명

[CV] [Lab, 劇画] 'さいとう・たかを少年劇画傑作選' (사이토 다카오 소년극화 걸작선) 아다치 미쓰루가 말하는 사이토의 그림 혁명

_|2026년 6월 18일|도서정보

(2021. 04. 14) (2026. 06. 18) rewrite 스포일러가 있습니다. 알고 싶지 않으신 분은 표지그림 아래를 주의해 주세요. 1951년생 아다치 미쓰루(あだち充)는 13세때 사이토 다카오(さいとう・たかを)의 ‘007’ 코미컬라이즈판을 봤을 때의 느낌을 이렇게 전합니다. "1964년 '보이즈 라이프'에 실렸던 '007'은 정말 대단했지. 그때의 충격을 지금 젊은 사람들에게 전하기는 어려울 것 같아. 그때 소년 선데이는 요코야마 미쓰테루의 '이가의 가게마루', 아카즈카 후지오의 '오소마쓰군', 후지코 후지오의 '도깨비 Q타로'의 시대였거든." '사이토 다카오 소년극화 걸작선'.......

007 리빙 데이라이트 (The Living Daylight, 87년) 4대 제임스 본드 등장

007 리빙 데이라이트 (The Living Daylight, 87년) 4대 제임스 본드 등장

007 리빙 데이라이트 원제 : The Living Daylight 1987년 미국영화 감독 : 존 글렌 제작 : 알버트 브로콜리 각본 : 리처드 메이봄, 마이클 G 윌슨 원작 : 이언 플레밍 음악 ; 존 배리 출연 : 티모시 달튼, 마리엄 다보, 제로엔 크라베 조 단 베이커, 존 리스 데이비스, 마트 맬릭 안드레아스 비스니에브스키, 캐롤아인 블리스, 데스몬드 루엘린 로버트 브라운 1985년 로저 무어 주연의 '007 뷰 튜 어 킬'이 발표된 후 제작자 알버트 브로콜리는 재빠르게 후임 본드 역의 배우를 물색했습니다. '뷰 튜 어 킬'에 출연 당시 로저 무어는 58세나 되었습니다. 그가 나이에 비해서 동안이고 근사한 외모를 지녔지만 환갑을 앞두고.......

애스턴마틴 DBS 007 본드카 여전하네~

애스턴마틴 DBS 007 본드카 여전하네~

안녕하세요 밍구입니다 애스턴마틴은 제임스본드의 차량이죠 ㅎㅎㅎ 사실 007 영화가 아직 배우도 정해지지 않은지 오래됐습니다 https://auctions.yahoo.co.jp/jp/auction/w1223953693 다니엘크레이그가 타고나오던... 애스턴마틴! 오늘 일본 시장에 애스턴마틴 DBS 2009년식이 올라왔어요 V12기통에 무려... 6000CC입니다 키로수 12만5천 입니다 바디 자체가 너무 예쁩니다 날렵하게 생긴 유럽 디자인... 스포츠카의 정석이 아닌가 싶습니다~ 12기통 이거 어떻게 관리하나요? 블랙휠에 그레이 바디~ 신사적으로 생긴 애스턴마틴이죠~ 지금봐도 뛰어난 디자인입니다 듀얼 머플러 매력적이네요 요즘은 듀얼이 아닌 차량이 없죠 전기차는 아예 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