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C] 꿈공장 도키도키패닉 (夢工場ドキドキパニック, 1987, Nintendo/FUJI TV) #7 챕터7
By 플로렌스의 네티하비 블로그 | 2013년 3월 2일 |
[FC] 꿈공장 도키도키패닉 (夢工場ドキドキパニック, 1987, Nintendo/FUJI TV) #6 챕터6 드디어 마지막 챕터. 다른 챕터는 3개의 스테이지로 구성되어 있지만 마지막인 챕터7만큼은 2개의 스테이지로만 구성되어 있다. < 7-1 >7-1은 하늘 스테이지. 하늘에서 톤돌이 계속해서 보브들을 던지고 보브는 꽝꽝 터져대는 스테이지이다. 여기까지만 보면 5-3이랑 비슷한 느낌이지만 가장 큰 문제는 바닥. 7-1의 바닥은 폭탄으로 부술 수 있는 바위로 되어있다. 즉, 보브가 터질 때마다 바닥이 없어진다는 것. 어물쩡 거리면 바닥이 사라져 떨어져 죽게된다. 오른쪽으로 진행하다보면 한개의 기둥 위에 있는 야채에서 마법램프를 뽑을 수 있다. 하지만 부근에 던져봐야 하트는
[FC] 돈키콩 쥬니어 (Donkey Kong Jr., 1983, Nintendo)
By 플로렌스의 네티하비 블로그 | 2012년 7월 18일 |
[FC] 돈키콩 쥬니어 (Donkey Kong Jr., 1983.7.15, Nintendo) 돈키콩 쥬니어의 닌텐도 패밀리 컴퓨터 이식작. 돈키콩, 뽀빠이와 함께 패밀리 컴퓨터 동시 발매 타이틀이었던 게임. 돈키콩 시리즈가 닌텐도의 간판 히트작이었던 만큼 게임기와 동시 발매는 어찌보면 당연한 수순이었다. 타이틀 화면. 1인용 A/B, 2인용 A/B를 지원한다. A/B는 난이도의 차이가 있다. 스테이지1. 역시 오프닝 데모는 삭제되었다. 기본은 오락실용에 충실. 옆으로 넓어진 것 빼면 동일하다. 스테이지 클리어시에도 마리오가 돈키콩을 데리고 도망치고 쥬니어 머리 위에 ?표가 뜨는 연출은 생략되었다. 스테이지2. 오락실용에 비해 스프링을 밟고 점프하는 느낌이 좋다. 좀 더 조작
파이어엠블렘 히어로즈 영웅총선거 중간발표
By 이글루스 망해서 구글로 이사했습니다 | 2017년 1월 25일 |
상세한 중간발표는 26일. 파엠신작러쉬는 니코동에서 코야스 소개 동영상보고 알았다 ㅋㅋ 코야스 다이렉틐ㅋㅋㅋㅋ 히어로즈는 2월 2일. 서비스개시. 기대하고 있는 소셜겜. 파엠좋아해서.. 솔까 3DS도 파엠if때문에 샀다. 근데 암야 막상해보니까, 같이샀던 각성이 더 재밌었음. if는 스토리 분할해서... 근데 각성은 또 난이도가 너무 낮더라. 암야때는 적들한테 쫓기면서 플레이했는데 각성는 무쌍했다 ㅋㅋㅋ 파엠신작러쉬중의 하나. 파이어엠블렘 에코즈. 3ds. 2017년 4월 20일 발매예정. (파엠외전의 리메이크) 파이어엠블렘 무쌍. 파이어엠블렘 히어로즈. 파이어엠블렘 완전신작. 닌텐도 스위치로 발매. 파엠시리즈는 거치기는
포켓몬스터
By 크리에이티브 아티스트 | 2017년 12월 29일 |
때는 22년전인 1995년 겨울.그 전까지 게임을 쭉 해오면서이 당시 처음으로 게임이라는것을 통해서"감동"이라는것을 느껴본 게임이 바로 이포켓몬스터이다. 한국에 "포켓몬스터"라는것이 아직 알려지기 한참전인1995년.그 해 겨울에 우연히 친구집에 들렀는데 그 친구에게 미니 컴보이 팩이 하나 있었다.할 게임이 마땅히 없던 나는 그 친구에게 이 팩을 빌려서 게임을 해보았는데 이 게임이시간이 한참 지나 나중에서야 알고보니 바로 포켓몬스터 레드버전였다. 당시 이 게임이 포켓몬스터라고 불렸는지도 몰랐고모르는 일어들 그냥 외계어(?)취급하며 아무 버튼이나 눌러가며 익혔던처음에는 무작정 해보기만 했던 게임이였다.그런데 하면 할수록 너무 재밌다 보니나중에 완전히 클리어하고 나서는 밀려오는 감동을 주체못하고눈물을 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