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C] 수퍼마리오 USA (Super Mario USA, 1988, Nintendo) #2 월드2~월드7
By 플로렌스의 네티하비 블로그 | 2013년 9월 5일 |
[FC] 수퍼마리오 USA (Super Mario USA, 1988, Nintendo) #1 게임소개~월드1 '꿈공장 도키도키패닉'의 수퍼마리오 어레인지 작품인 수퍼마리오 USA의 소개. < WORLD 2 >2-3의 초반, 톤다리야를 밟고 위에 보이는 문으로 들어가면 버섯이 있는데...원작에선 이 위에 올라가는 것이 지극히 힘들었지만 수퍼마리오USA에서는 대쉬점프를 이용하여 빠르게 톤다리아를 밟고 위에 올라가는 것이 가능하다. 심지어는 최강의 점프력을 가진 루이지는 톤다리야를 밟을 필요도 없이 그냥 제자리에서 하이점프로만도 위에 올라가는 것이 가능하다. 월드2의 보스 가부쵸(Triclyde). 역시 대쉬가 가능하다보니 원작보다 빨리 불꽃을 피하며 공격하기 쉽다. <
디즈니, '주먹왕 랄프2' 2018년 3월 개봉 발표
By 무릉도원에서 삼라만담 | 2016년 7월 1일 |
디즈니가 '주먹왕 랄프2'를 발표했습니다. (관련기사) 2018년 3월 9일 개봉. 이번에는 배경이 아케이드 게임에 국한되지 않고 넓은 인터넷 세계를 탐험하는 이야기가 된다고 합니다. 시대에 발맞추는 이야기가 되겠습니다만 소재와 어울리는지는 좀 고개를 갸웃하게 되는군요. 사실 1편은 개인적으로는 소재는 정말 취향이었는데 내용은 정말 한숨과 짜증의 향연이었기 때문에 별로 속편을 안 기대하긴 합니다. 하지만 객관적으로는 잘 흥행했고, 많은 사랑도 받았고 2편에 대한 기대치도 꽤 높은 타이틀이죠. 현재 디즈니는 닌텐도 캐릭터들을 등장시키기 위해 닌텐도와 협상 중이라고 합니다. 이 협상이 성공한다면 마리오, 루이지, 요시, 링크 등이 비중 있게 등장할 것이라고...
Switch 씨, 오늘에 이르러 성장률이 장난 아님
By 건강해지길 바라는 더스크 하우스 | 2021년 5월 11일 |
1 Nintendo Switch 대수(만대) 1Q 2Q 3Q 4Q 계 누계 16年度 *** *** **** 274 *274 *274 17年度 197 292 *724 292 1505 1779 18年度 188 319 *942 246 1695 3474 19年度 213 480 1081 329 2103 5577 20年度 568 685 1157 473 2883 8459 2 뭐냐 이거 3 코로나 부스트 개쩔잖아 아무리 코로나 덕분이라고 해도 너네 너무 잘 팔린거 아니냐;; 4웃음5에엣7너무 늘엇!8신형이다10>>8 반도체가 부족하다능13몬헌 덕이지18나는 스위치 pro 나올때까지 안살 생각19사고싶지만 결국 장롱행이야ㅜㅜ20꾸준히 팔리는건 정말
[FC] 수퍼마리오 브라더스 2 (Super Mario Bros. 2, 1986, Nintendo) #9 워프존 총정리
By 플로렌스의 네티하비 블로그 | 2013년 6월 9일 |
[FC] 수퍼마리오 브라더스 2 (Super Mario Bros. 2, 1986, Nintendo) #8 월드C~월드D 끝으로 각 스테이지의 워프존을 정리하여 소개한다. 자잘한 비기 및 테크닉은 거의 전작과 동일하므로 기존 게시물 참조. 특히 무한 1UP는 수퍼마리오 브라더스 2에 와서는 아예 시스템화 되어버렸기 때문에 전작보다 훨씬 내기 쉽고, 더욱 다양한 장소에서 시도가 가능해졌다. [ 각 스테이지의 워프존 소개 ] [1-2] > 월드2스테이지 후반, 올라가는 발판이 있는 지점에서 이것을 이용하여 골로 나가는 토관 오른쪽 위의 천장 위로 올라간다. 다음 오른쪽 끝까지 가면 월드2로 가는 워프존이 나온다. [1-2] > 월드3이런 곳에 콩나무가 숨겨져 있다. 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