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크사이더스2 알굴의 무덤 DLC 25일 등록 예정
By 게임 좋아하는놈의 블로그입니다 | 2012년 9월 20일 |
다크사이더스2의 첫번째 DLC인 Argul's Tomb이 북미 10/25일, 유럽 26일에 등록된다고 합니다 (30데이라매..;ㅅ;) 알굴의 무덤은 새로운 지역으로, 2개의 던전이 존재하며, 새로운 적들과 최고의 레전더리 아이템을 수집 가능. 일단 본 게임을 끝낸 후에 언제든지 알굴의 무덤으로 도전이 가능. 신품을 산 사람들이라면 무료 제공(THQ독립 코드 입력은 여기서), 따로 구입하려면 $6.99 / 560MS Points 또한 위U 버전엔 알굴의 무덤이 기본으로 동봉되어 있음. 위U버전에는 추가로 5시간 분량의 미션이 있다는데..알굴의 무덤만 4시간 걸린다는 이야기 하는건가[.. 나머지 DLC는 위U버전에 있다는 말이 없네요(이전 프리오더 보너스들은 다 포함된다곤 하지만) 아아 일단 빨
[테일즈 오브 엑실리아]1부 이후로 계속 하고 있는데
By Deep Dark Fantasia | 2015년 8월 17일 |
솔직히 몬스터 디자인 재탕하는건 원래부터 이런 시리즈였지 하고 봐줄 수 있지만 도시 배경 재탕에 맵 구조 재탕을 이렇게 심하게하는건 또 뭐라고 해줘야하냐. 그래픽 가지고는 뭐라 말은 안하고 싶어도 이렇게 재탕이 심해서야 그래픽 비주얼 면에서 빨리 질려버리는건 당연하지 않겠냐 싶은데... 아 그리고 사실 이거 그래픽보다는 우중충한 색감 때문에 화려한 비주얼에서 화려함이 느껴지지 않는게 더 문제. 특히 애니메이션 작화는 그 우주인들이라서 굉장히 뛰어난 퀄리티인데 그 놈의 색감이 다 점수를 깍아먹고 있음. 처음에 모니터가 맛갔나 싶었는데 이 물건 자체가 이상했던거.(...) 그래서 기술적인 면에서나 성의 면에서나 비주얼쪽은 포기한 상태. 그래도 '미라 맥스웰' 의 매력(꼴림)과 전
엑박용 던파 참 대단한듯 합니다..소프트맥스에게 박수를..
By 게임 좋아하는놈의 블로그입니다 | 2012년 7월 15일 |
하늘정원좀 깨겠다고 부활석(캐쉬템) 구입한 사람들이 매우 많고.. 그리고 그 사용한 수도 매우 많으며.. 그리고 그 버그때문에 사용한 부활석이 날아가는 경우가 부지기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려 현금을 주고 사용한 부활석이 그냥 증발함 그러니깐 어떤 경우냐면 1. 랙이 심한덕에 부활석을 사용했는데도 부활이 안됨. -> 나갔다가 다시 들어와야됨 2. 부활석 꾸역꾸역 쓰면서 40층 이상 왔는데 몬스터가 랙먹어서 죽어버리질 않음 -> 방 폭발해야됨 아..할말을 잃었슴다.. 이거 의도한 버근가 싶을만큼 진짜 족같네요 ㅋㅋㅋㅋㅋㅋ 양키들도 멘붕하고 쪽지 보내기도 하고... 한국분도 같이 계셨는데 안습... 문제는 저게 한두번이 저런게 아니란거..1번의 경우 부지기수로 상황 발생 2번의 경우 지
어쌔신크리드3, 700만장 판매
By 게임 좋아하는놈의 블로그입니다 | 2012년 12월 13일 |
10월 30일에 발매한 어쌔신크리드3가 유비소프트에 따르면 첫주에 350만장을 팔았고, 지금까지 총 700만장을 판매 이는 유비소프트 사상 최초로 단기간에 가장 많이 팔린 게임. 전 세계 누적 게임 플레이타임은 8200년 이상 기록하였으며 무쌍암살한 수는 30억 어쌔신 크리드3의 멀티플레이 또한 좋은 성적을 기록. 어쌔신 크리드2: 레벨레이션보다 플레이어수가 두배 이상 추가적으로 게임 출시 이후 멀티플레이는 50억 세션(매치 수)를 기록하였고 플레이어간 암살 수는 2500억을 기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