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 착륙 후 귀환 성공!
By The Ninth Star | 2015년 1월 9일 |
드디어! 유인 우주선을 문에 보낸 후 착륙했다가 커빈으로 귀환하는데 성공했습니다. 일단 로켓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디자인은 KSP 포럼에 올라온 스레드 중 하나를 참조했습니다. 아스파라거스 스테이징으로 최대한 연료를 오래 아끼는 식으로 갔습니다. 생각보다 Torodial Aerospike Engine의 성능이 좋더군요. 추력 벡터 조절이 안된다는 사소한(?) 문제를 제외하면. 그거야 그냥 RCS 모듈로 적당히 해결을 봤습니다. 언제나 그렇지만 연료 문제가 큽니다. 연료가 부족하니 연료를 많이 넣어야지! 하면 추중비가 맛이 가서 출력이 안나오고, 그러면 좀더 대용량 엔진을 달고 또 연료를 늘리고 추중비 망가지고 그러니 또 엔진을... 이런 죽음의 사이
[曰.][KSP] 흔한 궤도 위성.
By Meca씨의 아직은 아마도 살아있는 아스트랄게이트 | 2013년 6월 1일 |
曰. 이웃분께선 다련장 발사기 같은걸 만들지만 전 늅늅이라 그런거 없엉. ... 케르만 궤도에 올린 위성. 대충 이렇게 생겼습니다. 위성치곤 좀 크죠? 위의 위성 두개를 쏘아 올려서 안착시킨 궤도. 250km~500km 궤도와 250km~600km 궤도를 돕니다.중량은 무려 21t (-_-) 그러니까... 이 K21장갑차를 궤도에 올린셈이죠. (먼산) 20톤급이라서 승무원구획과 착륙장치-설계단계부터 무인, 우주용이라 고려안함- 빼곤 다있습니다. 자세제어로켓에 액체연료탱크, 도킹포트, 센서. 다만, 궤도에 올리니까 연료가 다떨어져서 보급로켓을 또 쏴야함.근데 보급로켓은 궤도에 올라가기전에 연료가 다떨어짐 어헣헣.
[KSP] 새로운 기지가 생겼습니다
By WaNie의 잡동사니 창고 | 2019년 8월 22일 |
프로펠러랑 신규 기지 몇군데 추가된다는 소문은 들었는데 어제 켜보니 패치되었더라구요. 둘다 거대한 시설이 있는건 아니고 아주 간단한 시설만 있습니다. 첫번째 기지는 사막 비행장 로켓 발사대와 활주로, 그리고 가건물 몇개가 있습니다. 그래도 나름 있을것은 다 있는 장소입니다. 그다음은 우메랑 발사대 근처에 높은 산이 있는데 산봉우리 하나에 안테나 기지가 있습니다. 도착하면 정말 발사대 하나만 있습니다. 비행장? 그런건 존재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땅 밑은 물이 가득.... ------------------------------------------------------------------------------------------------------
디아3 / 1.0.2c 패치내용
By 류시의 잡동사니 얼음집 | 2012년 6월 13일 |
Diablo III Patch 1.0.2c – v.1.0.2.9991(http://us.battle.net/d3/en/forum/topic/5626190959#1) General If the authentication service is busy, the login checkbox will now wait at "Authenticating Credentials" until a player's login attempt can be processed. As a result, players should no longer encounter Error 37 when logging in. Achievements have been granted to players who previously completed thei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