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갑을 희생하여 마음의 평온을 얻었습니다?
By 돛대도 아니 달고 삿대도 없이 | 2016년 11월 3일 |
![지갑을 희생하여 마음의 평온을 얻었습니다?](https://img.zoomtrend.com/2016/11/03/a0072722_581b496a44783.png)
안녕하세요? 어제는...복잡한 요구 조건은 업그레이드를 포기하게 만든다?↑ 이런 포스팅까지 해가며 마음을 다잡(어?)으려 했으나... 결 국 지갑을 희생하고 말았네요. 아침 출근길에 오늘/내일 생각 좀 정리하고 휴식을 취하겠노라고...사장님께 전화 드리고 (어!? 공식 땡땡이?) 그냥 용산으로 직행... 이름이 유치찬란하게 "개간지"가 뭐야?! 이것저것 고민했는데, GALAX의 이 아이가 예뻐보이길래 덥썩 주워왔답니다.A사나 G사는 별로 안 내키고... M사는 디자인이 별로고 Z사는 수입사의 모종의 사건으로 완전 배제대상...(용산 컴X존에 갔더니 가산 컴퓨X에서 물건이... 덕분에 두 시간 정도 기다렸네요.) 내 용물 심플해요. (CD와 간단한 설치 가이드류의
'크로스 게임' 아다치 미츠루의 애니메이션?
By 괴인 怪人 의 이글루. | 2016년 12월 7일 |
!['크로스 게임' 아다치 미츠루의 애니메이션?](https://img.zoomtrend.com/2016/12/07/e0080266_5847de65501cc.jpg)
하루 2편씩 봤더니, 매일 볼 수도 없고 조금씩 보면서 반년이 흘렀군요. 아다치 미츠루는 만화라는 분야로 표현할 수 있는 '여백' 을 활용한 심리 묘사와10대 등장인물들간의 복잡하면서 미묘한 관계설정을 특기로 삼는 작가입니다.한국에서는 <H2> <터치> 로 대표할 수 있는 청춘스포츠물이 유명하죠.까는 사람들은 창작성이 중요한 만화인데 너무 패턴이 단순하다고 하지만그 단순한 패턴으로 계속 인기를 얻었다는 결과를 보면 거물은 아무나 하는게아닌가 봅니다. 그리고 그 단순한 패턴이 계속 먹히기 때문에작가가 활용하고 있겠죠. 하지만 아다치 미츠루의 매력인 등장인물들의 다양한 갈등과 만화책만이 가지는특징들-여백활용, 배경묘사로 여운 띄우기-을 활용한 심리묘사는 애니메이션으로만들어보면 감점이 됩
오늘 도검난무 병크에서 생각난 이야기
By 에코노미의 속다른 이야기 | 2015년 7월 27일 |
![오늘 도검난무 병크에서 생각난 이야기](https://img.zoomtrend.com/2015/07/27/a0056931_55b5fcda8abc9.jpg)
앨리스 소프트 신작 대제국- 4년 전에 앨리스 소프트에서 발매한 '대제국'이라는 망겜이 있었습니다 그때 워낙에 우익소재라고 우려가 많았던 물건이었는데 게임성까지 망해서 '대' 시리즈를 말아먹었다고 봐도 과언이 아닌 게임이었죠 이 게임이 우익이라는 소리는 익히들어왔었지만 초장부터 엄청난 폭탄을 터트리는 바람에 공략은 커녕 시작도 제대로 안하고 때려쳤었습니다 여기서 등장하는 폭탄이 바로 스샷에 나와 있는 '세계 일본화 계획'으로 표면적으로는 전 우주의 모든 사람들을 동등하게 취급한다는 평등한 정책 같으나 말만 그럴듯하게 바꿨지 이번에 문제된 '대동아공영' 이야기와 똑같은 소리입니다 즉 '니들이 어느 나라 어느 문화를 가지고 태어났건 우리 땅에 있으면 그냥 우리랑 똑같이 살아야 한
이번에는 영웅들이 가출한걸까요???
By 돛대도 아니 달고 삿대도 없이 | 2012년 6월 6일 |
안녕하세요? 미뤄둔 포스팅 하나 하고 왔는데... 12시가 훌쩍 넘어서 들어가지려나 했더니... "영웅 목록을 가져오는 중..." 에 멈춰있네요. 점검 넘 오래해서... 점검하느라 잠깐 밖에 내보내놓은(?) 영웅들이 다 도망가서... 잡으러 다니나봅니다. ... Blizzard 장난하니? 루였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