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 근황... 그날은 좀 별난날...
By 이브택배소 | 2012년 8월 27일 |
![eve 근황... 그날은 좀 별난날...](https://img.zoomtrend.com/2012/08/27/c0081816_503af46f9af84.jpg)
이브의 근황이랄까... 이브에선 사실 별일 없는게 제일 좋은거라 근황따윈 잘 없지요. 좀 별난날 기록을 한달까? 뭐 여전히... 땅파고 팔고 해적들 잡고... 그리고 가끔 꼽원들을 위해서 순찰하고 삽니다... -_-a 그런 어느날... 웬지 어째선지 땅파러 다른 곳으로 이사를 갔습니다. 갔더니 날 기다리는 것은... 뭔가 좀 많이 큰.... 크고 아름다운... 덩어리... 저 스크린 샷으로 감이 오실라나 모르겠는데... 오르카나 샤론보다도 한참 커요... 참고로 하이섹... -_-;;; 얼마나 컸냐 하면... 대략 이정도? 뭐 그래서 신나게 팠다는건 안비밀... 근데 두시간도 안되서 싹 갈려버렸다는건 함정... -_-;;; 여튼 하도 이브 카테고리가 심심해서
[曰.]지리는 드레드 플릿.
By Meca씨의 아직은 아마도 살아있는 아스트랄게이트 | 2012년 4월 15일 |
![[曰.]지리는 드레드 플릿.](https://img.zoomtrend.com/2012/04/15/c0028679_4f896d0378b93.jpg)
曰. 는 양키플릿....스샷에 안나온 드레드까지 합치면 드레드만 150대라고 '카더라' 출처는 디씨-이브갤러리
P.I.는 돈이 되는가?
By 이브택배소 | 2013년 7월 28일 |
사실 결론은 이미 나와있지요. 제목에 말이지요. ^^ "돈이 됩니다." 귀찮은걸 싫어하는 저로서는 분명 P.I.(귀찮으니 이하 PI)는 수입원으로서의 역할을 하기 때문에 이 글을 쓰는 겁니다. 아니면 한마디로 잘라서 "돈 안됩니다." 했을테니까요. 다만 "무조건" 은 아니고 "조건부" 로서 수입원의 기능을 합니다. 포스팅을 2년간 이 항목의 글을 꽤 안쓰다가 이제사 쓰는 것도 귀찮았기 때문이기도 하지만 과거보다는 PI가 많이 간편해졌고 그리고 좀 가격 변동의 폭이 줄어들어서 안정적이 되었기 때문입니다. 다만 안정적이란 부분에 있어서 이 부분이 반드시 좋은 측면은 아닐 수 있습니다. 일단 PI가 어떤 것인지를 알아 보는 부분은 다음 포스팅에서 서술 하겠습니다.
(GRIMHELM) ALIENQUEST EVE 버전업 데모 배포중
By 낙비넷 | 2019년 4월 7일 |
![(GRIMHELM) ALIENQUEST EVE 버전업 데모 배포중](https://img.zoomtrend.com/2019/04/07/f0329722_5ca9f71992b1b.jpg)
GRIMHELM 공식 홈페이지에서 새로운 데모를 배포중입니다. 확실히 지난번 데모에비해 개발이 많이 진행된 모습이네요. 데모치고는 공개한 맵도 넓고, 보스도 다양하네요. 물론 에로씬도 다수 추가. 에로씬도 훌륭하지만 메트로바니아 게임으로서도 훌륭하네요. 오래 기다릴만한 가치가 있는 게임. 하나 아쉬운 점은 여전히 점프의 강약 조절이 안된다는 점. 정식판에서는 바뀔지 모르겠는데 전작인 메이드에서도 이거 안고쳐졌던걸로 기억하는데 그냥 이대로 갈 듯..-,.-; 그리고 죽으면 체력 페널티와 함께 바로 부활되는데 걍 죽으면서 진행해도 문제없이 엔딩까지 보겠네요. 기본적으로 난이도가 있는데 그걸 배려한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