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ねこあつめ] 드디어 마당 확장 완료....
By 코토네쨩의 멸살일기(天) | 2015년 6월 22일 |
![[ねこあつめ] 드디어 마당 확장 완료....](https://img.zoomtrend.com/2015/06/22/b0029591_5588220eac9a4.jpg)
아이폰에서 플레이 중인 길고양이 육성게임 네코아츠메(ねこあつめ)도 어느새 확장이 완료되었습니다. 금멸치를 180개까지 모으면 확장이 가능한데 다행히 멸치를 500개 모으면 금멸치 10개로 변환할 수 있어서 생각보다 빨리 확장이 끝났어요. 더 이상의 추가 확장은 없고 대신에 집안구조를 바꿀 수는 있는데 이것도 금멸치가 필요하긴 합니다. 하지만 집안 인테리어는 이쪽이 더 마음에 드니 이대로 가면서 조금씩 아이템을 구입해 고양이들을 늘려갈 계획입니다. 캡쳐한 짤에는 아직 없지만 지금 집안 쪽에 피라미드 하우스를 설치하고서 냥이들을 유혹 중입니다. ㅇ_ㅇ
프린세스 메이커4 바로아 엔딩
By 뼈뼈의 이글루입니다 | 2014년 3월 16일 |
![프린세스 메이커4 바로아 엔딩](https://img.zoomtrend.com/2014/03/16/a0308425_532494d18d7b8.png)
장르는 육성 시뮬레이션 게임입니다.10살딸을 18살까지 기르는 내용이죠.안드로이드 NDS에뮬레이터로 플레이하였습니다.클리어 타임은...5시간으로 추정됩니다.(끊어서 플레이한지라..) 타이틀입니다. 마족답게 츤데레군요.
[DOS] 사이버폴리스 (1995)
By 뿌리의 이글루스 | 2020년 11월 1일 |
1995년에 ‘한국통신’과 ‘미리내 소프트웨어’에서 공동 개발해 MS-DOS용으로 발매한 게임. 내용은 초고속정보통신망으로 이루어진 정보화사회에서 ‘사이버폴리스’가 되어 국제 범죄조직과 맞서 싸우는 이야기다. 이 작품은 1995년에 ‘무궁화 1호’ 위성 발사를 기념하기 위해 만든 게임으로, 한국통신과 미리내 소프트웨어의 공동 개발작인데. 게임 제작비가 무려 2억 5천만원이나 들었고, CD-ROM판 2만개, 플로피 디스켓판 3만개. 총 5만개를 제작해 전화국창구와 한국통신보호관에서 학생 및 청소년을 대상으로 무료 배포됐다. 게임 메뉴화면에서는 ‘키보드 사이버 등록’, ‘기계 화면 게임 시작’, ‘마우스 게임 옵션’, ‘스피커 음악 선택’, ‘위성모형 위성정보’, ‘로켓트모형
데뷰 21(デビュー21.1998)
By 뿌리의 이글루스 | 2012년 7월 16일 |
![데뷰 21(デビュー21.1998)](https://img.zoomtrend.com/2012/07/16/b0007603_5002c524f19e2.jpg)
1998년에 헤드룸의 라이센스를 받아 이미지 웍스에서 개발, NEC 인터채널에서 PS1용으로 발매한 육성 시뮬레이션 게임. 1994년에 헤드룸에서 개발, NEC 어밴뉴에서 PC엔진용으로 발매한 데뷔(탄생)의 3D 후속작으로 이 시리즈의 마지막 작품이라고 할 수 있다. 내용은 2020년 미래 시대를 배경으로 안드로이드 칸자키 아이의 매니저가 되어 그녀의 활동 한계인 1년 동안 탑 아이돌로 키우는 이야기다. 전작 데뷰는 3명의 아이돌 후보를 가르칠 수 있었지만 이번 작에는 1명밖에 안 나온다. 주요 능력치는 송(노래), 댄스(춤), 액트(연기), 토크(말솜씨), 참(매력), 위즈덤(지혜), 이모션(감성), 트러스트(신뢰), 스태빌리티(안정성), 에너지(체력) 등이 있다. 레슨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