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순위 변경의 건 : 엘레멘탈웨이브 및 골든타임
By 더블촙의 저돌맹진 | 2013년 11월 20일 |
※재능을 적용하였습니다. 골든타임 시간 / 골든타임 횟수 / 골든타임과 동 랭크의 엘리멘탈 웨이브 횟수 F 0:25:00 / 5 / 5 E 0:33:50 / 7 / 10 D 0:38:40 / 8/ 15 C 0:48:20 / 10 / 17 B 0:56:00 / 12/ 20 A 1:10:00 / 15/ 25 9 1:26:40/ 20/ 34 8 1:56:40/ 28/ 50 7 2:36:00/ 39/ 56 6 4:01:30/ 63/ 100 5 7:08:00/ 84/ 250 4 10:12:30/ 175/ 500 3 19:26:40/ 350/ 625 2 36:56:40/ 700/ 1000 1랭까지의 총 계수 88:16:30/
인장? 뭔가 예전에 일어났던 일이 생각나는 듯.
By 더블촙의 저돌맹진 | 2017년 1월 14일 |
![인장? 뭔가 예전에 일어났던 일이 생각나는 듯.](https://img.zoomtrend.com/2017/01/14/d0114697_5879729872378.png)
1.평판은 수련하기 복잡합니다. 전에 말했듯이 경험치 404000에 달하며 일일한계 2000에 달해서202일 정도 걸린다고 했던 것 같지만... 2.그렇게 평판 인장이 나옵니다. ...어? - 몇년 전 - 1.힐웬공학하고 매직크래프트는 수련하기 복잡합니다. 항목도 세세하고 수련치 하나당 수련경험치가 랭크 올라갈 수록 거지같습니다. 2. 그렇게 수련 인장이 유료로 풀리는데... ...... 뭔가 기한하고 스타일이 틀린 것 같지만(수련인장 - 유료, 평판인장 - 키트 확정부속템)아무튼 예전의 패턴을 반복하고 있는 듯한 모습입니다? p.s: 아무튼, 아, 평판올리기 참 빡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