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퍼니 오브 히어로즈2 잠깐 해보고 대략 변한점들
By 게임 좋아하는놈의 블로그입니다 | 2012년 12월 16일 |
변한점들.. 사실 전작을 거의 안해서 아닌점도 몇개 있을 수 있으니 참고.. 1. 깃발 점령이 깃발 부근에 있을 시에 자동으로 점령 (더이상 따로 우클릭 할 필요가 없어짐) 2. 전작과 달리 맨파워 깃발에 돈을 투자해서 새로 건물을 만들어서 무기나 기름으로 변경 가능 3. 지휘관 개념이 보병,탱크,공중이 아니라 아예 지휘관이 가지고 있는 특성으로 변경(현질이 기다린다! 직접 언급함) 4. 기갑에게 퇴각 명령이 있긴 하지만, 보병처럼 누르는게 아니라 해당 지점을 지정해줘야 그냥 그쪽으로 무난하게 이동하는 개념(으로 보임) 5. 유닛의 계급이 올라야 사용가능한 스킬이 생김 6. 트루 사이트의 개념으로 인해 시야전 개념이 더욱 발전. 알게 모르게 적이 바로 옆에 있는 경우도 있음 7. 보병 유닛들은 엄폐물을
다크사이더스 3 가 나온다는듯?
By Deep Dark Fantasia | 2017년 5월 2일 |
아직...안 죽었구나.... 아무래도 리마스터판으로 어찌어찌 제작비는 잘 모여서 다시 제대로 각 잡고 만들고 있는 모양인데 주요 제작진이 죄다 빠졌다길래 존나 걱정했다... 그나너자 이번에는 여캐로 진행하는구나 존나 천조국 코쟁이 같이 생겼지만. 뭐 어때 전작들의 매력 요소 제대로 계승하면서 재미있게 뽑아준다면야 ㅎㅎ
진짜 거지가 될 날이 머지 않았나.
By [곧 폐업할] 창고 | 2018년 3월 29일 |
넥센타이어, 히어로즈 스폰서비 지급 유보 과연 몇 명이나 팔 것인가. JT 히어로즈가 나올 것인가. 9개 구단 체제로 돌아가는가. 하긴 넥겆 넥겆하는데, 넥센타이어가 계속 쩌리되는 느낌도 들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