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leaf - 주사위의 잔영 부활??
By A or not B | 2013년 7월 31일 |
![4leaf - 주사위의 잔영 부활??](https://img.zoomtrend.com/2013/07/31/c0112152_51f7a15a78b9d.png)
softmax의 채용공고... 29일 올라온 글로 프로그래머와 기획부분을 모집하고있다.. 그래픽부분은 채용완료.. 왜 주사위의 잔영의 부활이라고 했느냐... 는 우선 우대사항에 주사위 잔영이라는 항목이 있다..(콕 찝었다...4leaf/주사위의잔영) TCG는 4leaf에서 카드를 사고파는 기능이 있었으니 해당되고...(이때 매점매석도했었지...) 또한 소프트맥스 관계자 인터뷰 중 주사위의 잔영을 모바일로 부활시킨다는 글을 본적이 있는데 그것에 해당하는 프로젝트인것같은 냄새가..나서랄까..(주잔만한 주사위게임없었지...) 채용이 빠르게 완료되면 빠르면 연말...늦으면 내년 상반기에 출시를 하겠지..싶은데 뭐 어디까지 그냥 내 생각일뿐... 다시 한번 느껴보고 싶구나... 솔져의 체인지를..
주잔. 주사위의 잔영 테스트 모집 (수정)
By 이젤론의 창고지기 | 2018년 2월 12일 |
![주잔. 주사위의 잔영 테스트 모집 (수정)](https://img.zoomtrend.com/2018/02/12/c0047789_5a819e015c4b3.png)
...일단은 프리미어 테스터 모집한다고 하네요. 조건은 카페에 가입할것. 신청서를 작성할것 두개인데 언능 가입하고 신청함 후 덧. 이벤트 추첨 100명이었네요. 테스트 모집은 신청하는족족 가능할듯. Orz
창세기전 4 1차 CBT 관련 인터뷰 / 피드백 종합 감상
By Lair of the xian | 2015년 4월 29일 |
에스카토스 정보국 팟캐스트 TIG 인터뷰 기사 1 TIG 인터뷰 기사 2 장고 끝의 악수. 미생(未生)이 아니라 곤마(困馬)가 된 창세기전 4 이번 기사와, 그 전 인터뷰 기사를 비롯한 몇몇 자료들을 읽고, 그리고 창세기전 4에 대해 말한 전반적인 생각을 보고, 저는 20년 소프트맥스 팬 입장으로 저게 나름대로의 고민을 거친 것이겠구나 하는 생각은 들었습니다. 지난 번 기사만으로는 잘 이해가 되지 않았던 부분들도 어느 정도 이해가 되었습니다. 다만 그런 고민을 이해하는 것과, 그 고민을 가지고 나온 결과물이 지금 시장의 평가 및 반응으로 볼 때 적절한 것인가 하는 것은 다른 문제겠지요. 그리고 지금까지의 결과물만 놓고 보면 그런 고민과 생각을 이해한다 한들 소프트맥스의 선택은 한마디로 장고
[DOS] 리크니스 (1994)
By 뿌리의 이글루스 | 2020년 3월 28일 |
1994년에 ‘아트 크래프트’에서 개발, ‘소프트 맥스’에서 MS-DOS용으로 발매한 아케이드 게임. ‘라그라로크 온라인’으로 유명한 ‘그라비티 소프트’의 대표인 ‘김학규’가 프로듀서와 프로그램을 맡았다. ‘아트 크래프트’는 김학규가 하이텔 게임 동호회에서 만난 지인들과 함께 결성한 개발팀으로 소프트 맥스를 통해서 박스 팩키지 정품으로 출시된 것이다. 내용은 ‘로라시아’ 대륙을 위협하던 사악한 마룡이 ‘그륀스타인’과 ‘레스피나’에 의해 봉인되어 세계가 평화를 되찾았었는데. 그로부터 100년 후에 ‘사키스키’라는 사악한 마법사가 마룡을 부활시켜 그 힘을 얻으려고 하는 상황에, 소년 기사 ‘리크니스’와 마법 학원의 견습 마법사 ‘아이리스’가 사키스키를 물리치기 위해 여행을 떠나면서 벌어지는 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