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C] 스타 솔져 (STAR SOLDIER, 1986, HUDSON) #2 스테이지 1~8
By 플로렌스의 네티하비 블로그 | 2013년 1월 23일 |
[FC] 스타 솔져 (STAR SOLDIER, 1986, HUDSON) #1 게임소개 각 스테이지에 숨겨진 제그(Z) 및 우라파워(P), 숨겨진 스페셜 아이템과 비밀무기 위치 및 출현 조건 총 공개. < 스테이지 1 > 첫번째 제그와 두번째 제그. 3번째 제그와 4번째 제그. 5번째 제그와 숨겨진 스페셜 아이템 '워프(W)'. 워프(W)는 스테이지를 3개 건너뛸 수 있는 아이템으로, 여기에 있는 것을 먹으면 스테이지4로 가게 된다. 워프는 그냥은 나오지 않고 스코어의 1000자리 숫자와 100자리의 숫자가 일치할 때에만 나온다. 그런 조건 속에서 해당 위치를 5발 맞춰야만 출현. 출현한 워프 아이템을 먹으면 워프가 된다. 6번째 제그와 우라파워. 우라파워는
[FC] 북두의권 4 (北斗の拳4, 1991, Toei) #7 오의 및 비기
By 플로렌스의 네티하비 블로그 | 2015년 12월 10일 |
[FC] 북두의권 4 (北斗の拳4, 1991, Toei) #6 마텐란드~엔딩에서 이어지는 포스팅. 각 캐릭터의 오의를 소개한다. [ 오의 ] 1. 주인공 (북두신권) 1) 강권 백열권 (百裂拳, ひゃくれつけん) : 적 1그룹을 공격 유파참 (柔破斬, じゅうはざん) : 적 1인을 공격. 초반 보스 공격의 밥줄. 천수괴권 (千手壊拳, せんじゅかいけん) : 적 전체 공격. 초반 전체 공격의 밥줄. 칠사성점 (七死星点, しちしせいてん) : 적 1인 공격 유정권 (有情拳, うじょうけん) : 적 1인 공격. 유정단신 (有情断迅, うじょうだんじん) : 적 1인 공격. 이것으로 죽인 적은 경험치 2배. 유정천봉 (有情天鳳, うじょうてんほう) : 적 1인 공격. 유정단신 강화판으로 죽
[FC] 드래곤볼 대마왕부활 (ドラゴンボール 大魔王復活, 1988, BANDAI) #5 엔딩 및 비기
By 플로렌스의 네티하비 블로그 | 2013년 1월 11일 |
[FC] 드래곤볼 대마왕부활 (ドラゴンボール 大魔王復活, 1988, BANDAI) #4 공략3 피콜로 대마왕을 물리치면 곧바로 엔딩으로 넘어간다. < 엔딩 > 오공 : "내 모든 것을 이 주먹에 건다!" 피콜로 : "튕겨내주마!!" 오공 : "이...이겼다!! 크..크윽!!" 피콜로 : "어...어찌된일이냐...이...이 피콜로님이 당할 줄은... 후...훌륭하다...하지만 마족이 사라질 것이라 생각하진 마라...!" 이리하여 세상은 단 한사람의 소년에 의해 악의 손아귀에서 구해졌다... 이어지는 스탭롤. 스탭의 얼굴은 일일히 그래픽으로 묘사가 되어있고 게임의 각 장면이 함께 흐른다. 하단에 엔딩곡의 가사가 흐른다. 패미콤이니 보컬이 나오지는 않지만 멜
가는해오는해 특집: 타케시의 도전장
By Studio F×F | 2017년 12월 30일 |
타케시의 도전장은 엄청난 자유도와 난이도 때문에 평가절하되기 십상이지만, 현재 게임의 시류인 오픈월드의 시초가 되었단 점에서 높은 점수를 줄 수 있다. 마음에 안들면 사장을 때릴 수도 있고, 목표를 쟁취하기 위한 여정을 직접 실행할 수도 있고, 노래방에서 노래도 부를 수 있는 이 게임이 패미컴이란 기종으로 나왔단게 믿겨지지 않는다. -한 타이토 팬의 감상- 비트 타케시의 도전장은 다이토의 전설적인 쿠소게다. 자유롭다 못해 거의 플레이어를 방치하다시피하는 게임 흐름과 특정 파트의 이해불능한 난이도가 겹쳐 컬트적 인기를 끈 게임. 실제로 게임의 목표는 보물 찾기로 한정되어 있어 이를 완결시키기 위한 기본 루트는 딱 하나이지만. 아무튼 타케시의 도전장이 우리에게 안겨주는 교훈은 인생은 뭐 하나 마음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