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2 Saber Squadron 공략 Pt.7: OP Houndsmith Part.1
By 척 키스의 Scrapyard | 2012년 10월 14일 |
![H&D2 Saber Squadron 공략 Pt.7: OP Houndsmith Part.1](https://img.zoomtrend.com/2012/10/14/e0069180_507854e2d608e.png)
노르망디 상륙작전 이후 독일점령지역에서 사보타지를 하기위해 수행되는 작전입니다. 낙하산으로 투입된 뒤 적의 탄약저장소를 날려버리는 작전이죠. 옵션 목표 중 경보를 울리지 않고, 탄약저장소까지 진입이 있어서 추천 무장은 소음스텐과 드리즐카빈입니다. 펜스 때문에 탄약고 진입이 어려운 편이니 와이어커터를 챙겨가시는 것이 좋습니다. 단 외곽 철망을 바로 자르면 초소(빨간박스)병력이 투입되니 미리 초소와 입구의 병사를 처리해두고 외곽 철망을 자르는게 좋습니다. ◆ 적군 위치, ←→ 이동하는 적군, □ 초소, ★1 탄약고 폭탄 설치, ★2 유류고 폭탄 설치◆ 노역 중인 민간인, ★1 낙오한 다른 팀원, ★2 다이너마이트(열쇠 필요) 폭탄(다이너마이트)는 지난번 작전과 다르게 설치후 3분 타이머가 발동하니 적을
ScummVM - 고전 어드벤처 게임을 최신 PC에서 실행
By 반달가면 | 2013년 9월 8일 |
![ScummVM - 고전 어드벤처 게임을 최신 PC에서 실행](https://img.zoomtrend.com/2013/09/08/e0110056_522c19039ebdd.jpg)
ScummVM은 고전(주로 DOS용) 어드벤처 게임을 실행할 수 있는 일종의 에뮬레이터 S/W다. Scumm은 매니악 맨션, 원숭이섬의 비밀 등 (지금은 사라진) 루카스아츠의 어드벤처 게임 엔진이다. ScummVM이라는 이름은 scumm 게임을 실행하기 위한 가상머신(VM)이라는 의미인데, 루카스아츠의 어드벤처 게임을 실행하기 위한 에뮬레이터로 시작된 것이 확장을 거듭해서 이제는 시에라 어드벤처를 비롯해서 다양한 어드벤처 게임을 지원한다. 매니악 맨션 시리즈, 원숭이섬 시리즈, 인디애나 존스 시리즈, 룸(Loom), 풀 스로틀(Full Throtle) 등 루카스 아츠의 명작들을 비롯해서 시에라의 킹스 퀘스트 시리즈, 스페이스 퀘스트 시리즈, 폴리스 퀘스트 시리즈도 지원. 무려 200개가 넘는 게임을 지원
F.B.I에게 무슨 일이 생겼나?
By 펄펄끓는 얼음집 | 2018년 7월 29일 |
![F.B.I에게 무슨 일이 생겼나?](https://img.zoomtrend.com/2018/07/29/e0062881_5b5d0950b227b.png)
구하는곳두기님의 고전게임 자료실http://nemo838.tistory.com/ 뒤로 끌려가는게 뭔가 잡혀가는것 같이 보이는데밑의 스샷보면 가족인 모양이다 갑자기 마피아가 들이닥치더니 지팡이로 찌른건지 안에서 뭘 쏜건지 뒤로 꼬꾸라지는 어른. 어릴적 3장 만원에 팔던 쥬얼로 샀다가뭣도 모르는 컨트롤에 어려워서 GG치고 시디는 분실했던 게임이라오랫동안 찾고 있어도 안찾아 졌는데 두기님의 고전겜 자료실에 올라왔다. 도달한 스테이지의 로드 기능이 있어 다음에 게임할때 이용 가능하다.게임 종료 후 다시 실행하고 게임을 로드하면다시 난이도가 하드로 돌아가 있어 적용되는데적들의 데미지가 몇배로 높아져서 즐겜을 위해 이지모드로 다시 바꾸어주면 된다 펀치 킥 버튼이 있는데킥 버튼은 스페이스로 총을
도전 1750일째 - (번외편) Hang On
By Ice Cream 시즌 2 | 2016년 8월 3일 |
![도전 1750일째 - (번외편) Hang On](https://img.zoomtrend.com/2016/08/03/c0215335_57a172ed2bff9.png)
페이스북 게임과 안드로이드 게임의 경험담을 적는 코너인 켠김의 중간보스까지의 오늘은 게임과 관련된 소식이 없어서 번외편이 준비되었습니다. <Hang On 플레이 동영상> - 동영상을 보게 되면 구글에 추적당할수 있습니다. (독자의 사생활이 추적당하지 않도록 애널리틱스를 사용하지 않는 블로그) " 게임을 엔지니어가 만들면 어떻게 되는지 볼수 있는 것이 SEGA AM2 팀이고, 그 첫번째 시작은 바로 Hang On이라고 볼수 있어. 이쪽은 크리에이터라고 말할수 없는 그냥 개발자, 즉 엔지니어일 뿐이야. 다른 분야에 있는 새로운 기술을 게임에 접목을 했는데, 정작 그 접목을 해서 성공한 게임은 Taito의 오퍼레이션 울프나 Nintendo의 덕헌트, Namco의 타임 크라이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