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어 엠블렘 각성 104시간째
By FENRIR FAR EAST BRANCH | 2012년 6월 17일 |
1. 어쩌다가 플레이 시간이 이렇게나 많아졌나 싶었는데... 생각해보니 당연한 일이다. 일단 레벨업시 능력치가 마음에 안 들면 리셋. 예컨대 스테이지 클리어를 눈앞에 두고 있어도 최애캐 능력치가 1~2개 올랐다 치자. 과감히 리셋한다. 파엠 각성은 전작들과 비교해서 굳이 리셋 노가다를 할 필요성이 적으나 지금까지 파엠 시리즈를 플레이하면서 든 버릇이 있어서 그랬나보다. 1회차 플레이에 일찌감치 2세를 얻어보겠다고 저레벨로 무리한 도전을 많이 한 것도 있고 시간 절약에 도움이 되는 DLC 맵도 2주차 막바지에 들어서 처음 사용했다. 그래픽이나 연출도 은근히 신경을 많이 써서 그런지 슈로대/파엠 기타 SRPG를 하면서 이렇게 전투씬 스킵이 적었던 경험은 없었다. BGM도 끝내주게 좋아서 자
파이어 엠블렘 풍화설월 fodlan collection 오픈케이스
By 낙비넷 | 2019년 7월 29일 |
박스 앞면입니다. 고급스런 재질에 세 반장의 멋진 일러스트가 맘에 드네요. 뒷면도 꽤 신경 쓴 모습이네요. 박스를 오픈하니 OST랑 철제 수납 케이스가 나옵니다.OST는 종이 재질인데 이왕이면 플라스틱 케이스에 넣어줬음 하는 아쉬움이.. 멋지긴 하지만 닌텐도는 이상한데서 원가 절감을 하는 듯..-,.- 그나저나 OST의 저 아이, 역시 치키 생각이 드는.. OST 안쪽. 뭔 번들 시디 같아요. 철제케이스 안쪽. 겉도 그렇고 내부도 멋진 일러스트가 그려져 있네요. 신경 좀 쓴 부분 게임 패키지. 역시 다 좋은데 패키지 디자인은 좀 촌스럽습니다. 철제 케이스
검은사막. 란 58랩 달성
By 이젤론의 창고지기 | 2018년 1월 8일 |
말 그대로 신규 케릭터인 란이 카마실비아 퀘를 받을수있는 58랩이 되었습니다 쨔잔! 연말/연초라고 거의 매일 200퍼가 넘는 경험치 이벤트에 악세서리 하나 먹겠다고 란만 주구장창 굴린데다가 적절하게 진 스킬이 업데이트가되어서 사냥 난이도가 낮아진것도 한몪했네요. 물몸은 똑같지만 이제 방어구를 적절하게 강화하면서 각성 기다리면될듯.
그간 3DS 플레이 관련 정리
By 권총과 전함 | 2013년 6월 8일 |
지난 겨울은 유난히 춥다보니,관리비가 두배로 올라가도록 히터를 틀어놔도 얼음장인 집에서는 모니터 앞에 진득하게 앉아있는 것도 고행이었습니다. 이럴 때는 역시 전기장판 따땃하게 틀어놓고 노트북과 3DS 와 책을 잡고 빈둥대는게 낙이죠! 그런 고로 지울 동안 갑자기 비중이 커진 3DS 게임들 플레이 관련 잡설을 좀 정리해 볼까요. 1. 데빌서머너 소울해커즈 메가텐 시리즈 중에서도 손꼽히는 걸작인 만큼, 지금 해도 여전히 재미있고.... 진 여신전생 4가 나온 시점에서 이런 말하면 웃기지만 은근히 어렵더군요; 이미 통산 3번째 플레이건만 몇몇 악마들의 마법공격 연타 데미지가 만만치 않아서 지력 바닥 주인공이 끔살당하는 경험을 다시 할 줄은 몰랐습니다. 그래도 후반부터는 캐사기 악마인 테트라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