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T] T-50으로 끝까지 살아남기

Posts
[WOT] T-50으로 끝까지 살아남기

[WOT] T-50으로 끝까지 살아남기

적이나 아군이나 엇비슷비슷한 배정 오히려 우리에게 약간 유리했던 상황... 경전좀 던지지 말라는 이야기가 막 나오며 게임이 진행됩니다... 그러던 와중에 4호전차 스팟... 갑자기 나타난 셔먼덕분에 깜짝 놀라 ㅌㅌㅌ 그렇지만 셔먼 덕분에 궤도가 끊기고 생존기~the 필살! 수리킷 사용!~을 돌려서 부랴부랴 빠져나옵니다... 맵 끝부분을 이용해 달리기 시작합니다 적 본진을 스팟하니 저격수들이 대다수 -_- 그와중에 저를 노리려고 포탑을 돌리는 사람도 있습니다... "난 살아야해!" 를 생각하며 빠른 속도로 적본진을 빠져나왔습니다.... 시가지 진입하자마자 느낌이 안좋은 장소가 있어서 속도를 줄이고 조준을하며 들어가니 점보셔먼이 버티

Related Posts

3 posts
[8년 전 오늘] 청소는 너무 힘들다

[8년 전 오늘] 청소는 너무 힘들다

큰아들이 재작년인가? 크리스마스 때 만든 메카노이드를 드론 모드로 나에게 돌진 이렇게 또 하루가 지나가는 구나 청소는 정말 너무 힘들다 더 읽기...

힘들다 하려 했는데 너무 잘먹고 살고있네ㅋ 마라탕 중독(빅웨이vs YGF)일상_Vancouver 먹고사는 이야기_202411

힘들다 하려 했는데 너무 잘먹고 살고있네ㅋ 마라탕 중독(빅웨이vs YGF)일상_Vancouver 먹고사는 이야기_202411

Mrs.Moon House|2024년 11월 22일|음식정보

원래 신세 한탄하려 왔다가... 사진 옮겨놓고 보니 너무 잘먹고 잘사는 (혹은 그렇게 보이는) 사진뿐이라 엄청 머쓱하네..ㅎ 제목을 수정.. 잘먹고 사는 이야기로 했습니다 ㅎ 내가 늬들보고 산다 "기대하지 말자" / "각자의 인생이다" 주변 처녀총각 친구들 (친한 동생들) 한테도 자주 듣는 이야기이고, 저도 혹여나.. 나도 모르게 아이들에게 의지하게 될까봐 자주 떠올리며 다짐하는 말들이거든요. 영화나 드라마에 종종 나오는 ... "억척스럽게 두 아들을 홀로 키우느라 아들들에게 집착하는 시어머니 역할" 처럼 되고 싶지 않다...;;; 하지만 그거와는 별개로 타지에서 매일 끼고 있고 지지고 볶고 하다보니.......

수원 스타필드 시디즈 방문기 튼튼한 의자 T50

수원 스타필드 시디즈 방문기 튼튼한 의자 T50

Red Haired Shanks|2024년 2월 10일|만화/애니

수원 스타필드 시디즈 튼튼한 의자 T50 수원 스타필드 시디즈 수원 스타필드 시디즈 방문기 튼튼한 의자 T50 제품에 대한 평가를 남겨보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샹크스맨입니다. 이런저런 불편한 이유로 한글로 닉변을 했습니다. 설 전날 다녀온 수원 스타필드 시디즈 매장 방문기에 대해서 간략하게 남겨볼까 합니다. 제가 집에서 5년 넘게 튼튼하게 쓰고 있는 T50 의자를 사용하고 있으며 회사 사무실에서도 모두 다 시디즈 T50 시리즈를 사용 중인데요. 나름 제가 시디즈 덕후인 만큼 집 근처 수원 스타필드 매장에 시디즈가 있다 길래 한번 다녀왔습니다. 제가 가장 좋아하는 명품 고급 의자 브랜드 시디즈 방문기를 시작합니다. 시디즈 스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