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s
1 post
해운대 웨스틴조선호텔 (2) 수영장, 해피아워
지난 포스팅 이어서 갑니다 ^^ 다른 지역 여행중이라면 호텔에선 거의 잠만 자겠지만 ㅎㅎ 부산에서 살다보니 이번 여행의 테마는 호텔에서 최대한 뽕을 뽑아보자는 것!!ㅋㅋ 그러려니 매우 바빴다 ㅋㅋㅋ 애프터눈티->해운대산책->저녁식사->해피아워->수영장&사우나->다음날 조식->수영장&사우나 (전날 가보고 좋아서 한 번 더 가자고 함 ㅋㅋㅋ) 애프터눈 티타임을 즐기고 잠깐 해운대 산책 후 인도음식점 강가에서 이른 저녁거리를 테이크아웃해서 컴백. 밖에서 먹을까 하다 케이팝스타2 할 시간이 다 되어서 ㅋㅋㅋㅋㅋㅋ 눼 우리 부부는 케이팝스타 덕후입니다. 악동뮤지션 넘 조은데 요즘 부진해서 몹시 슬프다 ㅠㅠ 욘석들이 공연할 때면 두 손 모으고 거의 엄마의 마음으로


![[웹툰단행본] 그렇게 물거품이 되어도 1권 한정판 후기 : 다시 인어가 되려는 인어 이야기](https://img.zoomtrend.com/2026/06/27/1782557509-58917665119.20260217071549.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