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포스트: 2060|아이템:일상(0)
Tags

Posts

2060 posts
부정기 씹덕대화 목록

부정기 씹덕대화 목록

Under Construction|2012년 5월 13일

오늘도 부산은 평화롭습니다. ▷ 저녁은 배부르게 먹었지만 AQUAPAZZA 출시가 연기되어 목마름에 허덕이는 감성 풍부한 올드 리빠들 나 : AQUAPAZZA 왜 연기된겨! 사나레 : 발매 앞두고 버그라도 나왔나보죵. 열심히 코딩, 디버깅 하고 있을듯 ㅋ. 나 : 빨리 발매해주세요 현기증난단 말이에요. 내가 얼마나 목이 말랐으면 퀸오하를 다 꺼내서 했다. M-YUKI : ㅋㅋㅋ 사나레 : 저는 화앨이나 마저 해야... 세츠나쨔응. 나 : 아나, 다른 여캐들 구축할 기세. 물론 이 세츠나가 아닙니다. 나 : 역시 Key 게임 캐릭터들로는 AQUAPAZZA같은 게임 만들기 힘들겠지? Leaf야 워낙 캐릭터층이 다양하니 저딴 게 나오는데. 그렇다고 A

아시발 존나 빡침

아시발 존나 빡침

소걸레더 결과 ㅡㅡ 이틀 빼먹었는데 38포인트 시발 존나 빡치네 처음으로 레더에서 밑에서 두번쨰 보상먹나 했는데 어제는 다이기고 오늘은 다지냐 ㅡ; 그냥 소걸 접을까 ㅡ;

반도 잉여 수능생의 소걸잡담

반도 잉여 수능생의 소걸잡담

안녕하십니까~~~~니이이이이이에에에에에에예예예?!~ 태어나서 처음으로 영어를 빡시게 공부하고 있는 Crescent Moon입니다~~~~~ 수능공부랑 내신공부떄문에 주말말고는 하지도 못하지만........ 일단 올려봅니다Ang? 이히히히히 빛나는 마빡을 자랑하는 프렛양... 크룩순덱이라면 쓸모 많겠지만 저는 잡덱지향인지라 별로... 처음으로 100부에서 3렙 레어 먹었당꺠요? 아니 2렙레어도 먹어보지 못했지만 ㅋㅋㅋ 진짜 무덥레나 트리플 먹는 사람들 보면 얼마나 지르는건지...... 드레스의 루티카 제작했습니다 ~~ 이스프릿채널에 다들분들은 하나 바꾸는데 몇일 걸린다고 하셨는데.. 난 이틀만에 만들었는데?!........ 드티카 만들고 다음날부터 먹여서 만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