빡치네
포스트: 2
Posts
2 posts
- 깊은빡침이 함께하는 리뷰 - 테일즈 런너
한줄요약 - 병신게임 - 내가 조작감 호구같은 아키에이지하면서도 별소리안했는데 테일즈런너하고 적절히 빢침을느꼈다. 예전에 피방에서 테런하는 초딩들을봤는데 키보드가 박살나라 누르는게 인상에남았다 약몇년후 그러니까 어제 테런을플레이했다. 역시 키보드는물론 새끼손가락과 중지가 단련되어 지건도 가능할것같다. 즉 연타를 많이 요구하기에 몇판하면 남아나지않는다 오죽하면 유저랑플레이전에 듀토와 혼자하기 몇판하고 접었다. 게임내 해상도 조절은 없음은 물론 그레픽도 존나 2001년에 나온게임보다 못한 병신같고 그덕에 눈이 ㅈㄴ아프다. 또 신비롭게 게임내 유저 물갈이도 제대로되어있지않다. 채팅창에는 욕이난무하고 삭빵 컾구함등 오글오글댄다 그래도 어쩔텐가 채팅창이라서 어쩔수없이 보게되는데 팜(농장)대기실에가면 눈살



![[웹툰단행본] 그렇게 물거품이 되어도 1권 한정판 후기 : 다시 인어가 되려는 인어 이야기](https://img.zoomtrend.com/2026/06/27/1782557509-58917665119.20260217071549.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