붉나합공연
포스트: 1
Posts
1 post
탑밴드 시즌2 - 인터뷰 <붉은나비합창단을 느끼다> - 후기 ver
햇살이 좋았던 6/6일 오후 홍대인근의 어느 까페에서 합주를 마친 붉은나비합창단과 만났다! 예선 2차에서부터 훈훈한 보컬언니의 매력적인 그로울링에 반했던지라, 매우 만남이 기대되고 있었는데... 왠지 인터뷰 후기도 각잡고 써야할것 같은 붉은나비합창단과의 이야기를 시작해볼끄나.. 약 두시간여동안 우리는 과연 어떤 이야기들을 나누었던가? <1. 붉은나비합창단에 대한 오피셜한 이야기> 멤버 소개 : 기수연(보컬), chad(드럼), 항가, 종인(기타), 세범(베이스) 붉은나비합창단은 2005년에 첫 결성된 원래는 1년짜리 프로젝트 밴드였다고... 기타, 보컬, 드럼. 그리고 지

![[연구소 보존실] 1화 : 잠자던 대형브로마이드 몇 점을 깨워보았다](https://img.zoomtrend.com/2026/06/25/1782399108-SE-0027b10b-4526-4020-bbea-acc14467bea3.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