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s
1618 posts하이브리드 게임의 단점
FPS 삘을 받아서 를 연달아 해봤으나, 이건 리뷰하지 않겠습니다. 잠입을 차용했는데, 사실 이 게임은 잠입을 차용한 것이지 잠입액션이 아니거든요. 그런데 제 취향상 잠입을 위주로 리뷰하게 되어버려서 를 제대로 평가할 수 없다는 판단하에 포스팅 방향을 돌리기로 했습니다. 우선 저는 두 장르를 합친 게임에 상당히 찬성하는 바였습니다. 게임 내에 복합적인 행동을 할 수 있고, 어느 행동을 선택하느냐에 따라 전투 판도가 달라지는 장르이기 때문입니다. 또한 여러 시스템이 복합적으로 들어가 있기 때문에 다양한 유저의 플레이 특성을 잡아낼 수도 있었습니다. 상업적으로는 다양한 고객층을 부르면서, 다양한 시스템에 익숙한 액션/RPG플레이어들을 불러낼

여귀검(소드마스터) 레벨 26
원래 추천무기였던 도가 뜬금없이 대검으로 바뀐것도 그렇고 속성변환이 원래 마법대미지 추가였던게 물리대미지추가로 바뀐것도 그렇고 원래 하이브리드였다가 반응이 안좋으니까 물리로 바꾼것같은데, 이건 네오플이 하이브리드가 쓰레기라고 인정했다는거밖에 더되나. 알면 좀 고치지 개새끼들아?

2012년 아케이드의 여름 게임들 발매일, 가격
7월 18일 - 토니 호크 프로 스케이터 HD : 1200 MS Points 7월 25일 - 렉카티어 : 800 MS Points 8월 1일 - 데드라이트 : 1200 MS Points 8월 8일 - 하이브리드 : 1200 MS Points 8월 15일 - 더스트(먼지): 앨리시안 테일 : 1200 MS Points 목록에 있는 게임중 3개를 구입할시 400 MS Points를 돌려드립니다(국내는 미확정..전에 안한적도 있어서) 이번 여름 이벤트는 너무 짜군요.. 게임도 다 1200포인트나 하는데;;;좀 실망입니다[.. 토니 호크는 액티비전꺼라 국내 등록 불가능하고.. 렉카티어의 경우엔 키넥트 전용 앵그리버드 짭 하이브리드는 이거 게임 볼륨이 꽤 괜찮고 멀티도 제트팩이 기본이라 꽤 특이하더군요. 피

2012년 여름의 아케이드 게임!
이번 여름이벤트용 아케이드 게임들 목록입니다 하이브리드 데드라이트 렉카티어 토니호크 프로 스케이터 HD 더스트(먼지): 엘리시안 테일 이 게임들중 3개를 사시면 400포인트를 돌려드립니다(는 국내에 또 해당 안되겠다고 하겠지..) 하이브리드는 멀티플레이 전용 게임인지라...넥서스 꼴 날것 같고(빠른 애도) 데드라이트는 흠..뭐 재미있을것 같기도 한데 함 데모를 해봐야겠네요.. 렉카티어는 뭐 키넥트로 하는 앵그리 버드 짝퉁(곧 XBLA로 나오는 앵그리버드 본격 뒷통수) 토니 호크는 이제 아케이드로 나오는군요.. 단 이것만 액티비전 유통인지라 국내에 등록 안될겁니다. 고로 액티비전꺼 안ㅋ사ㅋ 먼지는 몇년동안 기다렸던놈인데 드디어 나오는군요...아마추어들이 만들어서 2009년도에 마소 X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