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성

포스트: 77
Tags

Posts

77 posts
파이어 엠블렘 각성 13시간째

파이어 엠블렘 각성 13시간째

FENRIR FAR EAST BRANCH|2012년 4월 29일

1. 3DS 구입 후 첫 소프트는 파이어 엠블렘 각성. DS판 신 암흑룡이 워낙 별로라서 신 문장은 평이 나름 괜찮았음에도 넘어갔음. 이번 신작은 DS 시절 아쉬웠던 점을 채워주고도 남음이 있다. 게임성도 좋고 캐릭터성도 높고 그래픽도 멋지고 음악도 좋다. 2. 시작하면 플레이어 캐릭터를 작성하게 되는데 나는 게임을 하면서 어쩔 수 없는 경우를 제외하면 남캐를 만들어 본 적이 없다. 그러나 본작에서는 플레이어 캐릭터도 결혼을 할 수 있기에 쇼타 남캐를 만들고 여자 목소리로 설정함. 이름은 디폴트로 '루프레' 다음 번에는 그냥 여캐로 할...까 했는데 고백하면 CG가 나와서... 어쨌든 '크롬' 여동생인 '리즈', 즉 공주님과 결혼해서 인생역전. '마크'라는 딸이 나오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