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s
10 posts
<제주도 미술먹자여행 - 6> 제주도 비엔날레 첫번째, 도립미술관,
올해 처음 열리는 제주 비엔날레는 첫번째 주제를 진부하지만 꽤 잘 잡았다고 생각한다. 제주도와 뗄레야 뗄수 없는 '투어리즘'을 메인 주제로 삼아서 제주도립미술관-제주현대미술관-알뜨르비행장-서귀포관광극장-이중섭 거주지-예술공간이야-제주공항에서 작품 전시가 열리고 있다. 그런데 도립미술관, 현대미술관, 알뜨르비행장 경우 차가 없는 일반인들이 가기에는 쏘- 이게뭐람.jpg 위치에 있는데 그걸 주최측도 잘 안 모양인지 비엔날레 기간동안 무료셔틀 버스를 운행한다. 덕분에 이 셔틀버스를 타고 이동했지만서도..... 아니 -_- 미술관이랑 미술관 사이 다이렉트로 가도 40분이야.... 비엔날레 홍보가 덜 된건지 아니면 사람들이 관심이 없는건지 이미 볼 사람은 다 봤는지 셔틀버스 타고 이동하는 내내 이용자라고는 우리밖에

가을휴가 part.1
그간 미뤄뒀던 여름....아니 가을 휴가 다녀왔습니다^^일단 기차타고 고고고~~~전주에 도착!전주 한옥마을이 유명하다더군요~그래서 숙소도 앞마당에 연못이 있는 한옥으로 정했습니다^^경기전, 향교, 전동성당 등 역사적인 건축물도 많지만, 마을 자체가 아기자기하게 잘 꾸며져 있어서 여유있게 산책하듯 걸으며 여기저기 보는 재미가 있는 곳인 것 같습니다^^ 그럼 이제 전주를 떠나 광주로 출발~~ 광주에 온 목적은 바로 이것! 광주 비엔날레~~~ 근데 열심히 미술작품들 감상하느라 사진이 없습니다....^^;;;;휴가 동안 밥도 안먹고 구경만 다녔냐구요??? 에이~그럴리가요~먹거리 사진은 다음 포스팅으로 소개드리겠습니다^^ 긴 스크롤 내려가며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