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s
1024 posts멍3패밀리의 '이글루' 만들기 도전!
안녕하세요.멍3집사입니다.어제 포스트에서 눈이 내린 멍3닷컴에서 눈썰매를 타려고 나섰던 이야기를 했었는데요.오늘은 그 연장선상에서 멍3닷컴의 두 아이들이 짧지만 굵게 눈썰매를 즐기고 기어이 저~ 북극의 신비라는 '이글루' 만들기 도전에 나섰던 이야기를 해 볼까 하네요. O 도로 위에서 눈썰매를 타다!※ 도로 위에서 이러면 안되는겁니다. 다만... 눈이 너~무 많이 와서 차량 소통이 거의 없는 상황인지라 살짜쿵 탔네요^^;;엇그제 찰진 눈의 맛을 제대로 보고 눈썰매 타기를 포기했던 집사와 두 공주들!집사는 시은이를 썰매에 태우고 바로 옆에 있는 벚꽃마을로 향했습니다.그곳의 입구는 꽤 긴 구간에 경사가 졌거든요. 그래서 분명히 눈썰매를 탈 수 있겠구나 싶어서 그리로 향했던건데요. 얼래?? 집 뒤편 도로에

여수_겨울여행_생각보다 볼 것 많은 도시
아름다운 바다와 스틸, 시멘트로 된 인공물이 어우러진생각보다 볼 것 많은 도시였습니다.느낀 점 간단히 아래에 정리해 보았어요. 01. 숙소 선정 저는 보통 게하를 이용합니다.혼자 하는 여행이면 도미토리 룸, 2인이면 방을 예약하죠.사실 혼자면 아무래도 상관없어서 천원이라도 싼 데 갑니다만,2인실은 전용 화장실 딸린 곳을 선호합니다. 가끔 2인실도 공용 화장실/욕실 사용해야 하는 곳이 있어서 확인 필수. 여수는 2012 엑스포 이후로 게하가 폭발적으로 많아져서비교적 신축 건물에, 위치까지 좋은 저렴한 게하들이 꽤 많습니다.저는 여주엑스포공원 근처의 게하들을 추천하고 싶은데요,이 위치는 터미널에서 버스로 10분 내외로 가깝고 여주 엑스포공원과여주엑스포역(KTX)은 도보로 5분 안팎, 오동도와 해수케이블

전주_겨울여행
전주는 두 번째입니다. 첫 방문에서 '좋은 관광지이긴 하지만 과연 두 번은?' 하고 생각하긴 했지만 남편은 초행이므로 나름 의미있는 여행이 될 거라고 생각했어요. 올해 7월에 비해 많은 가게가 새로 생겼고, 또 없어졌네요.한옥마을의 전전세에 비싼 월세가 문제가 된다는 기사를 봤는데그럴만 한 듯 해요. 한옥마을 안만 관광하시려면 1박 2일이 딱 좋습니다. 저는 병무청 방향(동문시장 사거리)에 숙소를 구했습니다. 인터넷에 검색하시면 주요 관광지들은 다 노출되게 되니관광루트는 생략하고- 가보니 괜찮았던 가게 몇 군데를 추천할게요. 일단 사진 몇 장 투척합니다. 숙소로 들어가는 골목에 있는 파란 대문 전주 한옥마을 안에서 자전거를 타는 사람들은 대부분 현지 주민.사실 자전거로 돌아다닐만큼 넓
![['15 Sapporo] ⓘ 메르헨교차로에서 오타루운하까지 걷기..](https://img.zoomtrend.com/2015/05/17/e0041802_55589aeebd3fe.jpg)
['15 Sapporo] ⓘ 메르헨교차로에서 오타루운하까지 걷기..
오르골 잔뜩파는 오르골당에서 나와 이제 오타루운하쪽으로 걸어갑니다.어느샌가부터 눈내리는 걸 별로 안좋아했는데.. 이렇게 타지인의 입장에서 눈쌓인 거리를 보면서 걷는건 참 기분 좋은 일이었습니다. 주변에 보이는 옛스러운 건물들이 하나 둘 보이니까 시간여행 하는 기분도 들었고요.'거리가 참 예쁘다' 하면서 걷고 있는데.. 재밌는 거(?) 봤어요.. 재밌다고 해야하는게 맞는지 모르겠는데.. 눈사태를 방지하기 위해서일까요? 절벽쪽에 설치된 받침들이 눈에 띄더라고요. 아무래도 눈이 많이 오는 지역 특성상 만들어진 구조물 같은데... 확실치는 않아요. 그냥, 제 생각이었어요.그리고 이곳에 스시도오리라고 해서 초밥거리가 있어서, 주변에 초밥 파는 가게들이 엄청 즐비하더라고요. 또 소프트아이스크림도 유명하니.. 가시면


![[웹툰단행본] 그렇게 물거품이 되어도 1권 한정판 후기 : 다시 인어가 되려는 인어 이야기](https://img.zoomtrend.com/2026/06/27/1782557509-58917665119.20260217071549.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