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러리스

포스트: 329|아이템:미러리스(97)
Tags

Posts

329 posts
"Fujifilm"에서 중형 미러리스 카메라를 발매 했습니다.

"Fujifilm"에서 중형 미러리스 카메라를 발매 했습니다.

오늘 난 뭐했나......|2017년 2월 9일

오늘도 땜방입니다. 카메라는 이제 정말 관심이 정말 없어서 말이죠.  모델명은 "GFX 50S"입니다. 43.8×32.9mm 크기의 ‘후지필름 G 포맷’을 사용한 미러리스 카메라 시스템으로, 지난 2016년 9월 포토키나에서 개발발표 한 이후 이번에 정식 발표한 것이라고 합니다. 고해상도의 대형센서를 탑재하여, APS-C 포맷 X 시리즈의 색 재현성을 그대로 재현하여 상업사진과 스튜디오 인물사진 용도로 개발했다고 하네요. 가격은 800,000엔 전후가 될 거라고 하네요.

미러리스 뷰파인더와 액정 배터리 소모 차이

미러리스 뷰파인더와 액정 배터리 소모 차이

타누키의 MAGIC-BOX|2016년 12월 21일

SLR시절부터 OVF(응?)만 써와서 그런지 DSLR에서도 배터리를 아끼기 위해 액정을 최소한으로 써왔던지라 A7에서도 당연히(?) EVF, 전자식 뷰파인더임에도 액정을 잘 안쓰고 제일 많이 쓰게되는게 타임랩스인데 그때도 뷰파인더로만 고정시키고 써왔었네요. 그런데!! 알고보니 EVF가 액정보다 훨씬 더 배터리 소모가 크다곸ㅋㅋ A7만 봐도 EVF는 235만, 액정은 92만 화소더군요. 괜히 뷰파인더로 찍는다고 고생했던걸 생각하면 ㅠㅠ 이젠 액정을 팍팍써야 ㅜㅜ;; 공식 스펙에서 80장 차이니 엄청 나네요. 뷰파인더로 찍는게 파지나 조명 상관없이 찍을 수 있는 이점이 있긴 하지만 이정도면~

내일로 1일 아름답던 여수

내일로 1일 아름답던 여수

desapegar|2014년 2월 7일

지금의 여수는 기름 유출로 인해서 상당히 고통받고 있다는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제가 다녀온 여수는 기름 유출이 있기전 맑고 아름다운 바다를 품은 다도해의 모습을 간직한 곳이었습니다. 지금의 여수가 다시 사진속처럼 아름다운 곳으로 되돌아올려면 어느 세월이 걸릴까요. 지난 포스팅에서 내일로 1일 여수로 향하는길에 이어서 숙소에서 그리 멀지 않은곳에 오동도가 있다는 소식을 접하고 그곳으로 향했습니다. 하멜등대에서 오동도가는길은 다 놓여졌는데 사람이 잘 안다니는 길에 터널을 지나여야 하는 에러상황을 극복해야합니다. 오동도에 진입하면 멀리 여수EXPO의 전경이 보입니다. 지금은 빚덩어리라 안그래도 골치아픈데 이번 사건까지... 오동도는 입장 무료입니다. 섬까지 방파제겸 도로가 놓여져있는데 소액을 지불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