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화

포스트: 65
Tags

Posts

65 posts

휴 방금 또 리뷰 작성

아이구 힘들당 빙과나 봐야지 ㅋㅋㅋㅋ 아 작화 끝내준당 엌ㅋㅋㅋㅋ 프로필 바꿔야겠당 여러분 댓글달아 줘서 고마워용 F/Z 도 작화가 좋다고 하니까 그것도 봐야할듯 요즘 애니 밀린게 아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