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다리 의 호객님 블로그 @golden_iron

Sources

Posts

2 posts

휴 방금 또 리뷰 작성

아이구 힘들당 빙과나 봐야지 ㅋㅋㅋㅋ 아 작화 끝내준당 엌ㅋㅋㅋㅋ 프로필 바꿔야겠당 여러분 댓글달아 줘서 고마워용 F/Z 도 작화가 좋다고 하니까 그것도 봐야할듯 요즘 애니 밀린게 아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