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벤지

포스트: 14
Tags

Posts

14 posts
미드 리벤지 (Revenge 2011) 17회 - 19회

미드 리벤지 (Revenge 2011) 17회 - 19회

녀석의 얼음집|2012년 6월 3일

극 초반 빠른 전개에 빠져 단순히 5,6 부작 정도 되겠지 했는데.. 19회를 보게될 줄이야 ㅡ.ㅡ; 내용 전개가 빨라서 좋다가도 가끔 산으로도 가고.. 그러면서 점점 분량을 늘리는건지 원래 이러는건지 모르겠지만 제발 시즌 1에서 모든걸 보여줬으면 좋겠다 이번 17회 - 19회는 휴방기를 거쳐서 그런지 살인죄로 재판을 받게 된 대니얼의 내용이 나름 질질 끌지 않고 빠르게 지나갔다 아만다 클락이 아버지의 죽음에 대한 진실을 깨닫고 다시금 열심히 달릴려는 모습과 얼빵했던 대니얼이 결국은 가족을 위한답시고 그레이슨 가의 사람으로 전향하는 모습이 볼만했다 초반에 등장 인물간에 갈등과 극 분위기를 긴박하게 고조시키는 인물들이 하나 둘씩 정리되면서 오히려 그동안 존재감 없었던 인물들이 후반으로 갈수록 무언가 한방

미드 리벤지 (Revenge 2011) 16회까지 돌파

미드 리벤지 (Revenge 2011) 16회까지 돌파

녀석의 얼음집|2012년 4월 26일

아.. 이런 막장 같으니.. 정말 너의 결말이 무엇이냐.. 점점 빠져들게 되는거 보면 분명 막장 드라마임이 분명한데 끊을수가 없다.. ㅡ.ㅡ; 내 끝까지 보고야 만다라고는 하지만 이게 결국 시즌 1 이라면서 허무하게 to be continued 로 마무리 된다면 용서치 않으리라.. 그간 미드를 많이 본건 아니지만 리벤지 또한 내용 전개는 흥미진진.. 하지만 등장 인물들의 하는 꼬라지를 보면 이해 불가.. ㅎㅎ 복수는 뒷전이고 점점 산으로 가는 것 같기도 하고.. 암튼 인물끼리의 이해관계를 꼬아주는 흐름은 탁월한것 같다 백만장자에 하는 짓은 변태같고 무슨 천재 크래커인냥 FBI급 정보 습득력을 지닌 놀란과 여주인공 에밀리 이 둘의 조합 점점 재밌어진다 놀란은 에밀리의 조력자 역할을 자청하지만 꼭 그런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