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길거리
Posts
20 posts
12월 제주도 가볼만한곳 즐길거리 리스트
제주도는 사계절 내내 여행자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아름다운 섬입니다. 특히 12월의 제주도는 겨울의 낭만과 온화한 날씨를 동시에 즐길 수 있어 더 매력적인데요. 이번 여행에서는 별다른 계획 없이 '아름다운제주' 관광지도를 활용해 제주도의 숨은 매력을 발견해 보았습니다. 여행지, 맛집, 카페, 체험 등 다양한 즐길거리를 소개해 드릴게요. 1. 노형동사진관 셀프스튜디오 제주여행에서의 특별한 추억을 남기고 싶다면 제주도 가볼만한 곳으로 노형동 사진관을 방문해보세요. 전문가급 미러리스 카메라와 조명 장비가 구비되어 있어 고퀄러티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셀프 촬영 스튜디오로 독립된 공간에서 친구나 연인이 함께 스.......

워프레임 근황...
...이라곤 해도 블로그에 포스팅하는건 이게 두 번째 (...) 그 동안 그럭 저럭 노가다 한 덕분에 설계도가 더럽게 안 나오는 더러운 (...) 프로스트 프라임 외의 워프레임들은 전부 풀랭찍고, 무기도 보이드 뛰어서 모아야 하는 것 외에는 하인드랑 듀엘 바스토스만 랭작 끝내면 대충 다 랭작 끝나가는 상황... 아, 물론 클론 무기는 요즘 한동안 안 하다보니 거의 못 만들... 랭크는 9랭 찍고 이제 만포인트 정도 더 모으면 10랭 도전할 수 있겠군요. 그나저나 요즘은 새린만 올인해서 굴리고 있는데도 아직도 엑칼 프라임이 제일 많이 사용한 워프레임으로 기록되는 건... ㄱ-;; 초반에야 멋도 모르고 엑게이 오오 이랬는데, 요즘은 정말 엑게이는 그냥 장식... 특히 초보존에서 엑게이들 만나면 정말

세인츠 로우 4 클리어...
뻘짓한 시간까지 포함해서 대충 30시간 정도 플레이한 것 같군요... 똑같은 미션만 반복되는 중반부가 좀 지루하긴 했는데, 스토리 후반부 들어가면서 본격적으로 약빨고 흘러가는 내용에 포복절도하다보니 뭔가 순식간에 결말에 다다른 느낌이... 중반부의 늘어짐만 좀 덜했더라도 좋았을 듯 하긴 하지만, 뭐, 그건 스토리 진행 안 하고 터지는 서브 오브젝트까지 다 클리어 한 다음에 스토리 진행한 플레이 스타일의 문제일지도 (...) 다만 다 좋은데 공격폼이 뭔가 너무 시망... 후반에 얻는 칼 같은 경우는 좀 더 멋지게 휘둘러도 될 법 한대 어중간하게 중단에서 횡베기만 하는... 그런데도 위력이 너무 절륜한게 뭔가 심한 위화감이... ㄱ-;; 스토리가 스토리다보니, 뭔가 여캐보다는 꼴마초 남캐가 몰입이 더 잘


![[연구소 보존실] 1화 : 잠자던 대형브로마이드 몇 점을 깨워보았다](https://img.zoomtrend.com/2026/06/25/1782399108-SE-0027b10b-4526-4020-bbea-acc14467bea3.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