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
Posts
198 posts![[현충원] 봄꽃 보러 첫 현충원 나들이~ 시설편](https://img.zoomtrend.com/2012/04/26/c0014543_4f962f818ef18.jpg)
[현충원] 봄꽃 보러 첫 현충원 나들이~ 시설편
현충원은 묘소라 엄격한 이미지일 것 같았는데 처음가본 현충원은 정말..... 유원지 같달까요. ㅎㅎ 아니 오히려 시민들이 많이 찾는 공원같으니 더 좋았습니다. 그래도 죽 늘어선 비석들을 보면 묘해집니다. 조화로 깔끔하게 장식도 해놨구요. 현충천이라고 있던데 아주 잘 꾸며놨더군요. 잔디밭에는 사람이 많은데 이곳은 의외로 적기도 하고 ㅎㅎ 충무정도 출입이 자유롭고 전체적으로 정말 이미지와는 많이 달라 좋았습니다. 무명용사의 비, 계단이 특히 낮아 더 마음에 들었네요. 넓은 잔디밭~ 이날 사람들 꽤 많았습니다. 대부분 그늘에 숨어계시지만 ㅎㅎ 아무래도 주변연계가 적어서인지 커플보단 가족단위로 오신 분이 많더군요. 커다란 현충문, 여긴 병사가 있더군요.

schick & 에반게리온 콜라보!! 무엇을 상상하든 그 이상을 보게 될 것입니다
schick & 에반게리온 콜라보!! 무엇을 상상하든 그 이상을 보게 될 것입니다에바가 나온지 벌써 15년 이상이 된 거 같네요...그런데 그 세월 동안.. 단! 단 한번도... 레이가 저렇게 화사하게 웃는 적도...겐도가 저런 파안대소를 하는 것도 본적이 없었습니다..ㄷㄷㄷhttp://www.schick-jp.com/eva/main.html쉬크와 에바의 콜라보라는데.. 너무 화사하다 보니까...오히려 공포스럽네요... 겐도의 결단신지! 나는 수염을 깍으려고 한다.그러는 것이 모두가 기뻐할거라 생각한다.뭔가 할 말은 없느냐? 되돌릴 수 없을거다.괜찮겠냐? 나는 수염을 깎을거다! 미사토의 흉중이카리 사령관 어떻게 된거야.갑자기 수염을 확 깍아버리고거기다 그녀석까지 깔끔해지고남자들은 도대체 뭘 생각하는
![[현충원] 봄꽃 보러 첫 현충원 나들이~ 꽃편](https://img.zoomtrend.com/2012/04/24/c0014543_4f962d6a3983a.jpg)
[현충원] 봄꽃 보러 첫 현충원 나들이~ 꽃편
벚꽃시즌이 되면 나오는 명소 중 서울에선 현충원이 항상 꼽히는데 이번에서야 처음으로 다녀와 봤네요. 역시 그럴만 하달까요. ㅎㅎ 수령이 오래된 나무들과 능수계열이 많고 잔디가 넓어 나들이에 정말 좋더군요. 주차는 주차장도 있지만 제사를 지내야하는 곳이다보니 길에도 주차표시가 되어 있는 곳이 많아 원하는 자리 주변에 주차하시는 것 같습니다. 요건 생강나무? 아직 만개 조금 전이지만 이 주말에 비가 와서 결국 이게 마지막 봄꽃 나들이가 되버렸네요. 부농부농~ 잘보면 산수유나무도 있고~ 현충천에는 좌우로 개나리가 한가득이었네요. 충무정 주변 벚꽃도 좋고~ 정말 컸던 벚꽃나무~ 웬만한 건물만한데 능수라 밑까지 내려오는게 멋드러집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