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s
497 posts![[설악산] 눈쌓인 중청에서 한계령으로~](https://img.zoomtrend.com/2013/02/10/c0014543_5114eb5d3cb6e.jpg)
[설악산] 눈쌓인 중청에서 한계령으로~
대청 일출보고 중청 대피소에서 아침밥 먹고 한참 쉬다가 재출발~ 그래도 역시 사람들이 많이 다니는 길이라 잘 닦여 있습니다. 눈이 많이 오면 폐쇄되는 곳도 있는데 다행이었네요. 눈눈~ 내설악 설경~ 저쪽 방향이 한계령과 귀떼기청봉인데 이날 정말 힘들었네요. ㅠㅠ 8km가 너무 길어!! ㅠㅠ 올해는 체력 좀 늘려야겠다고 저절로 다짐하게 만듭니다. 겨울인데 동고비가 왜이리 살쪘누~ 하늘이 너무 맑아 달이 계속 떠있는게 정말 ㅠㅠ)b 조금가면 되겠지 조금가면.....오랫만에 행군 생각날정도 ㅠㅠ 이쪽 코스를 타면 만나게 되는 명물 아치형 나무, 그런데 눈이 너무 많이 쌓여서 지대가 올라간건지 나무가 주저 앉은건지 지나갈 수가 없더군요
![[애니감상] 눈의 여왕을 관람하고...](https://img.zoomtrend.com/2013/02/09/c0032329_5115134d681b5.jpg)
[애니감상] 눈의 여왕을 관람하고...
연휴 직전, 제 취향에 맞는 영화도 없는 것 같아서 쿠폰으로 애니메이션을 오랜만에 관람했습니다. 바로 동화의 왕, 안데르센의 원작 동화를 러시아에서 새롭게 3D로 제작한 '눈의 여왕'을 말이죠! 아쉬운 점이라면 전 러시아어 목소리가 그대로 재생되는 자막도 한번 보고 싶었는데 코엑스에선 우리말 녹음만 들을 수 있었습니다. 그렇다고 나쁜 편은 아니었습니다. 트롤(온갖 판타지에 등장하는 그 거대한 거인이 아니라 연약(?)해 보이는 강아지 요정으로 나옵니다;;)역을 맡은 이수근씨의 열렬한 연기(?)가 인상적이었습니다. (주인공 '겔다'의 모습) 아이들을 타겟으로 잡은 애니메이션 답게 목소리나 전개는 최대한 단순하고 난폭한(?) 장면은 최대한 자제한 연출이 돋보였습니다. 대사를 들어보면 누가 들으면 유치해 보
![[정동진] 2013 새해 첫 일출~](https://img.zoomtrend.com/2013/01/31/c0014543_510a19a4ee829.jpg)
[정동진] 2013 새해 첫 일출~
1월 1일은 친구들과 신년파티하느라 못보고(날씨가 안좋다고 해서...ㅎㅎ; 그런데 나중에 보니 몇몇 군데는 성공했었다고 하더군요. ㅋㅋ) 1월 3일에 정동진에서~ 오랫만에 정동진에 가서 봤네요. 오래전 정동진에 모래시계 쪽으로 갔을 때 해가 동쪽에서 안떠서 (그러고 보니 정리 안했는지 없네;;;;) 실망하고 안 갔었는데 역쪽으로 가면 좀 보인다길레 이번엔 역쪽으로~ 주차는 역 주차장이 있는데 정식은 돈받으니 알아서 ㅎㅎ 게다가 범선이 생겨서 그쪽으로 뜬다길레 포인트를 잡아봤습니다. 그런데 너무 늦어서 사진 포인트로 보이는 곳은 이미 진사님들이 한가득이라 좀 옆에서 찍었....ㅠㅠ 역시 바다에서 바로 뜨더라도 보긴 힘들겠더군요. 제방이 있으니 흐음....계절따라 해뜨는 위
![[양양] 죽도해변](https://img.zoomtrend.com/2013/02/03/c0014543_510ce1a8aca95.jpg)
![충격적인 유튜브 조회수와 수익 [ 시청 지속 시간 3분 1400 조회수 기준 ]](https://img.zoomtrend.com/2026/06/23/1782280059-EC8AA4ED81ACEBA6B0EC83B72026-06-21EC98A4ED9B8411.30.11.pn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