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s
98 posts
전주 먹자여행
주말에 전주가기로 마음 먹음! 아는 동생 커플과 오후 늦게 출발~ 주말이라 그런지 차 엄청 많음 내려갈때 짜증났음... 도착하고 숙소 잡고 바로 삼천동 막거리 골목으로 출발! 용진이네로~ 근데 자리가 많아서 다시 "전주명가"로 감 한주전자에 1.7이라는 가격에 아래 안주를 다 줌 추가로 한주전자 더하면 1.5에 새로운 안주 등장 먹다보니 두번째 안주 나오는건 못 찍음 고기 수육 나오는데 야들야들함 꼬막 맛남! 파김치는 원래 안 좋아하는데 먹었더니 먹을만 했음 빠르게 두 주전자 먹고 "진미집" 으로 감 고기 두접시에 김밥두줄 국수하나 소주 3병 먹음 ㅋㅋ간만에 가서 그런지 정신없다보니.... 헐.... 여기서도 먹다보니 사진을 못 찍음 ㅋㅋ 미치겠음.. 후딱 먹고 전일

8. 북악산에 올랐다가 대학로에서 막걸리를 마셨다
* 이 포스팅은 <2012 올 여름이 가기 전 끝내야 할 일> 의 미션수행 포스팅임다. 다음은 등산! 우리나라야 산이 워낙에 많은 터라 특별한 계획 없이도 끝장낼 수 있는 미션이었다. 그럼에도 특별한 코스를 가고 싶은지라... 이 산 저 산 알아보다가 에 들어가게 되었다. 그러다가 발견한 코스! → http://www.visitseoul.net/kr/article/article.do?_method=view&m=0003001004002&p=04&art_id=37825&lang=kr 우선 안국역에서 02번 버스를 타고 성균관대 후문까지 갔다. 성균관대 후문에서 와룡공원까지 영차영차 걸었다! 와룡
![충격적인 유튜브 조회수와 수익 [ 시청 지속 시간 3분 1400 조회수 기준 ]](https://img.zoomtrend.com/2026/06/23/1782280059-EC8AA4ED81ACEBA6B0EC83B72026-06-21EC98A4ED9B8411.30.11.pn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