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일

포스트: 628|아이템:세일(0)
Tags

Posts

628 posts
에라 모르겠다(...)

에라 모르겠다(...)

레이오네 얼음집|2013년 8월 6일

아래에 있는 글에 달아주신 세 분의 의견을 수렴했는데, 이건 도저히 우열을 가리기가 힘들더군요. 그래서 둘 다 질렀습니다(...) 덕분에 DLC도 지르려던 꿈은 날아가고 그냥 본편만 질렀군요. 뭐 어쨌든 이렇게 된 거, 둘 다 재미있게 즐겨봐야겠습니다. 일단 디스아너드는 더 맛있는 걸 나중에 먹는다는 제 지론에 따라(?) 슬리핑 독스부터 가지고 놀아봐야겠네요.

[스팀]뭘 사야하나...

[스팀]뭘 사야하나...

레이오네 얼음집|2013년 8월 6일

오늘 세일에는 제가 눈독들이던 2가지가 동시에 세일을 시작했습니다. 첫번째는 '디스아너드', 두번쨰는 '슬리핑 독스'. 둘 다 평가도 괜찮고, 재미있다는 소문도 많은 게임들인데 뭘 사야할지 지 모르겠네요;; 이번주에 돈이 나가야 할 곳이 많아서 둘 다 사기는 무리고, 세일 지나가면 아마 둘 다 당분간 보기 힘들 듯 하긴 하고 말이죠. 고민이 안될 수가 없는 상황이네요. 메타크리틱 점수는 디스아너드가 10점 높지만 슬리핑 독스도 나쁜 편은 아니고, 한글패치에 대해서라면 디스아너드는 아마 영어로 플레이해야 할 것 같은 상황인데 반해(한국 유통사 한글패치가 있는 건 알지만... 흠...), 슬리핑 독스는 유저 한글화 패치가 있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이 점에 대해선 슬리핑 독스가 우세한...가? 혹

30초 영웅 (용사 30) 스팀 세일!

30초 영웅 (용사 30) 스팀 세일!

비뱐의 이글루스|2013년 3월 22일

3월 29일까지 (아마도 한국은 30일까지??) 스팀에서 인디 게임들 세일을 하는데.... 참새가 방앗간을 걍 지나가지않지 말입니다. 그래서 체크를 해 봤더니 용사30도 세일이지 말입니다. 66% 세일이라 가격이 바닥을 치지는 않았지만 평소에 눈여겨 보셨던 분들은 결제를 하시는 겁니다! 설치가 잘 안되신다면 밑에 있는 제 설명글을 읽으시면 어느정도 문제는 해결 될 것으로 생각됩니다. 코옵 할 사람이 필요하시다면 토욜날 제가 놀아드릴 수 있어여 (수줍)

[매더게2013] 50% 세일입니다! 세일러쉬 목록 정리~

[매더게2013] 50% 세일입니다! 세일러쉬 목록 정리~

비뱐의 이글루스|2013년 3월 20일

백문이 불여일견! 목록을 보시어요!! 이러저러한 모음으로 구성해서 세일을 하고도 있지만 덱팩3 낱개도 세일하고 있으니 지난번에 못사신 분들은 지르시면 되겠네요. 이거이가 과연 막차 세일이 될까요? 아님 2014발매하기 전에 한번 더 세일을 하게 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