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s
10 posts
갑자기 길을 잃은 느낌
1. 가끔 길을 잃은 듯한 느낌이 듭니다. 어떤 목표를 갖고 걷는 건 아니지만요. 그래도 길을 잘 걷고 있었는데.. 뭔지 이상하게도 좌표를 잃어버린 느낌처럼. 2. 순간 이곳이 어딘가하는 생각이죠. 여기서 나는 어느 방향으로 가야하는가. 동서남북 어느 쪽으로 가는 게 맞는 거지? 3. 누군가는 내가 가는 곳이 길이다. 이렇게 말하는 멋진 사람도 있습니다. 순간 길을 잃을 때면 그런 게 사라집니다. 이쪽으로 가는 게 맞는건가? 4. 그런 생각이 들 뿐입니다. 내가 가는 곳이 길이라 하기에는 나는 너무 평범하고 나약한 인간인데. 남을 쫓아가기도 바쁜 내가 길을 만든다고? 5. 아무리 생각해도 그건 아닌 듯하죠. 여기서 길을 잃게 헤매는 듯.......
게임은 결국 뭐가 목표인거야?
1 :以下、\(^o^)/でVIPがお送りします 2016/02/01(月) 12:23:25.098 ID:ww2qWDqFa.net 완전한 리얼 세계의 복제? 육체라는 주박에서 벗어나, 신인류가 될 때를 위해서? 또 하나의 세계를 만들려고 그러는거? 2 :以下、\(^o^)/でVIPがお送りします 2016/02/01(月) 12:23:48.800 ID:ayrHiMH5d.net 즐거운 작업3 :以下、\(^o^)/でVIPがお送りします 2016/02/01(月) 12:24:08.586 ID:r4Hp4vlbp.net 현실의 모방이야말로 놀이니까 현실 속에서의 비현실의 재현그리고 그걸 즐기는 거야말로 게임의 목적 아닌가어쩌다 보니 오늘 번역은 전부 게임 관련이네. 5 :以下、\(^o^)/でVI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