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전선
Posts
5236 posts[끄적끄적] 소전 낙서
트위터랑 픽시브엔 올렸는데 이글루스엔 안올려서 올리는 낙서 네게브도 그렸는데 수정이 필요해서 나중에나 올릴겁니다. 아마도요.... 어느밸로 보낼까 하다 게임 밸리로...
소녀전선. 구두쇠! 치사빤쓰 지휘관!!
아무래도 도시락이라면 가능할지 모르겠습니다 왜냐구요? 요오망한 도시락이니까요!!! 출처 : 하지만 히든스킨이 없다
트위터랑 픽시브엔 올렸는데 이글루스엔 안올려서 올리는 낙서 네게브도 그렸는데 수정이 필요해서 나중에나 올릴겁니다. 아마도요.... 어느밸로 보낼까 하다 게임 밸리로...
아무래도 도시락이라면 가능할지 모르겠습니다 왜냐구요? 요오망한 도시락이니까요!!! 출처 : 하지만 히든스킨이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