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전선

포스트: 5236|아이템:소녀전선(5240)
Tags

Posts

5236 posts

제조권이 100개 이상 있어야하지만 (소녀전선 관련)

군수작전 대성공 확업 이벤트로 하루에 제조권을 수십장 얻고 있습니다. 원래대로라면 이미 백장 이상을 얻어 놨어야 하는 시점이죠. 하지만 그런 일은 없었습니다. 매일매일 하루동안 얻은 제조권으로 제조돌리기를 반복하고 있지요. 이런짓을 하고 있는 이유는 이 다람쥐 한마리 때문입니다. 그도 그럴게 공식 희소종이라고요? 그 쯤 되면 구하고 싶잖아요. 그래서 이 녀석을 얻겠다고 제조를 돌리는 중입니다. 물론 새로 온 애들은 하나도 없습니다. 제조를 많이 돌려봤자 저라고요? 이 운빨이 안 좋은 잉붕어라고요? 얻을리 없잖아요. 쓰글

소녀전선. 혼파망인 이 상황에서 가장 억울한사람.

이젤론의 창고지기|2018년 12월 13일

이쁜 인형을 우중이에게 돈받고 건냈을뿐인데 우중이가 일러 딸을 이용해서 뇌관을 터트림. /눙물.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