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전선

포스트: 5236|아이템:소녀전선(5240)
Tags

Posts

5236 posts

가챠를 돌립시다. (소녀전선 관련)

최근에 좋지 못한 일이 연달아 일어났습니다. 친구가 멀린을 뽑았고 누나가 멀린을 뽑았죠. 이것은 매우 심각한 일이였습니다. 저는 그 둘에게 님카멀을 외쳐준적도, 와시쟈요! 를 외쳐준적도 없는데 멀린이 나온다니, 이건 잘못된겁니다. 있으면 안되는 일입니다. 두 사람 다 안나왔으면 "멀없찐 멀없찐 신나는 노래, 나도 한번 불러보자" 라며 놀려줄 수 있고, 두 사람 중 한명이 멀린이 안 나왔으면 "어휴, 친구(혹은 누나)는 멀린이 나왔는데." 하면서 놀려줄 수 있지만 두명 다 멀린이 나오면 놀릴 수 없으니 저만 고통스러운 법이죠. 이러한 고통을 멈추기 위해서는 저도 남들을 기만을 할 정도로 좋은 것이 나오거나, 제가 만족을 해야합니다. 기만하기는 글렀으니 제가 만족하기

[소녀전선] 나도 그렇단다 상렬아

라스토치카의 이글루|2018년 12월 23일

내년에는 우중이 어머니가 착륙하시기를...

소녀전선. 자사 게이무를 하는 움뀨의 불만.

이젤론의 창고지기|2018년 12월 22일

출처 : 그와중에 영업하는 카리나씨 움뀨 커여워요. ///ㅂ/// ... 그런데 자사 게임을 하는 직원 할인같은거 없나?